대/한/민/국
스타트업을 응원합니다.

커뮤니티 전체보기

'어게인 입양자 자격 레벨테스트' 사이드프로젝트 팀원모집

Facebook Google+ Twitter LinkedIn

1. 모집인원

웹프론트엔드 1명

 

2. 프로젝트 소개

강형욱훈련사님, 설채현 수의사님 등 여러 전문가분들과 반려인분들의 노력으로 한국의 반려견 문화가 많이 개선되었지만, 그럼에도 여전히 발생하는 한국사회의 고질병, '유기견' 이슈에 대해 문제의식을 느낀 멤버들이 한데 모여, 올바른 반려견 입양과

파양률 저하에 자그마한 기여라도 해보고자 모이게 되었습니다.

그리하여, '첫' 입양을 고민중인 분들을 대상으로 작년 2021년 1월, 서비스를 오픈하게 되었고 현재 조금 더 많은 참여를 유도하고자 고도화 작업중에 있습니다.

 


3. 회의진행 / 모임방식

- 매주 일요일, 팀원들과 구체적인 회의시간을 조율하여 주1회 온라인 중심으로 진행중입니다.

- 소통은 슬랙, 작업은 노션과 피그마잼&피그마 파일을 활용해 협업하고 있습니다.

수년전, 몇십년 전에 주로 실무에서 이루어지던(지금도 어느정도는 여전한) '이건 내가 신경쓸 일 아니야'라는 마인드로는

오히려 각자의 의견충돌과, 내 것에 대한 방어만 급급하게 된다는걸 알았습니다.

그래서 진짜 프로덕트에 대한 개선, 좋은 UX제공 등 본질적인 것을 달성하는 데 집중하기 위해,

개발/디자인 등 직군 관계없이 테스트 컨텐츠 개발부터 와이어프레임 스케치 등 여러 작업들을 다같이

작업하고, 적극적으로 서로의 피드백을 공유하여 "함께" 제품을 만들어가고 있습니다.

 

 

 

상세내용은 링크 확인해주세요▼▼
https://letspl.me/project/314

댓글 0
건전한 토론문화를 위해, 주제에 맞지 않거나 타인에게 불쾌감을 주는 욕설 또는 특정 계층/민족, 종교 등을 비하하는 경우 삭제 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