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한/민/국
스타트업을 응원합니다.

커뮤니티 전체보기

'해커톤허브 ㅡ 무한한 해커톤이 있는곳' 사이드프로젝트 팀원모집

Facebook Google+ Twitter LinkedIn

1. 모집인원

UI/UX 디자인 1명
웹 서버 1명


 

2. 프로젝트 소개

- 365일 해커톤이 열리는 곳, 해커톤허브 : 안녕하세요! 저는 컴공 졸업후 스타트업에서 5년간 다수의 iOS, Android 네이티브 앱을 개발을 담당했고, 이후에 수년간 프리랜서로 활동하며 창업에 도전하고 있습니다. 그러다보니 팀빌딩의 니즈가 절실해졌고, 여러가지 팀빌딩 플랫폼을 둘러보면서 팀빌딩보다 오히려 더 가볍게, 하루이틀 만에 결과를 볼 수 있는 해커톤에서 가능성을 보았습니다. 사용자 누구나 가볍게 해커톤을 모집해서 동료들을 만나고 아이디어를 검증할 수 있는 플랫폼을 만드는거죠!

- 초기 타겟은 팀빌딩의 니즈가 있는 스타트업 예비창업자, 좀 더 확장하자면 졸업작품 팀이 필요한 대학생, 더 확장되면 기업고객 및 VC와 연계할 계획입니다.

 


3. 회의진행 / 모임방식

- 멤버별 일정에 따라 풀타임 멤버는 매일, 주말 멤버는 주말전체회의 정도로 생각중인데 당연히 초기팀이라 모든건 조율가능합니다^^

- 온라인은 줌/슬렉 등을 활용하고, 오프라인은 카페/쉐어오피스 등을 이용할 예정입니다




4. 그 외

- 현재 진행상황은 프론트는 React, 백은 NodeJS, MongoDB, Heroku(공짜서버), S3(이미지서버) 로 틀을 만들어서 돌리고있고, 안드로이드 웹뷰로 감싸 놓은 상태입니다.

- 개발 외적으로는 상표권 출원, 도메인 확보를 해뒀고, 정부지원사업에도 신청을 해뒀습니다...만 역시 혼자 하니 속도가 안나네요ㅠ 여러분의 도움이 필요합니다! (가능하다면 5월에 팀으로 정부지원사업에 신청하고 싶습니다.)

- 장기적인 목표는 해커톤허브 프로젝트를 안정화 시켜놓은 후에 해커톤허브를 통해서 각자가 품고있는 다양한 아이디어들로 새로운 프로젝트 도전을 해보고 결국 처음 모였던 모든 멤버들이 대표가 되는!ㅋㅋ 그런 아름다운 그림을 그리고 있습니다ㅎ

꿈을 향해 함께 나아가는 따뜻한 팀을 만들어보아요~!

 

 

 

 

상세내용은 링크 확인해주세요▼▼
https://letspl.me/project/317

 
댓글 0
건전한 토론문화를 위해, 주제에 맞지 않거나 타인에게 불쾌감을 주는 욕설 또는 특정 계층/민족, 종교 등을 비하하는 경우 삭제 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