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한/민/국
스타트업을 응원합니다.

커뮤니티 전체보기

[패스트캠퍼스 X DATA SYNERGY 참여 기업 모집]

Facebook Google+ Twitter LinkedIn



[패스트캠퍼스 X DATA SYNERGY 참여 기업 모집]

데이터 분석가를 양성하는 ‘패스트캠퍼스 Megabyte School 데이터 분석가 취업 완성 4기’에서 데이터 분석, 또는 디지털 마케팅 프로젝트십을 함께 진행할 참여기업을 모집하고 있습니다!

'DATA SYNERGY'란?
쌓여만 가고 있는 데이터를 어떻게 활용할 지 고민중인 기업 혹은 가지고 있는 데이터를 활용해 새로운 인사이트를 도출하고 싶은 기업들에게 신선한 주제 및 결과를 도출해드림과 동시에, 패스트캠퍼스 수강생들도 '강사(현업 실무진)의 지도 하에' 데이터 분석 지식과 경험을 총동원해 실제 기업환경에서 데이터를 분석해 볼 기회를 얻는 프로젝트입니다.
참여기업 입장에서 간단히 축약하면,
- 업계 베테랑 데이터 분석 PM 1명(강사)과 이하 4명의 주니어(수강생)로 이루어진 데이터 분석 프로젝트 그룹을, 수수료나 인건비 없이 활용해 보실 수 있는 프로그램입니다.

상세페이지 링크 :
https://fastcampus-datasynergy.oopy.io/
(프로젝트 구체사항과 신청 폼은 상세페이지 내에 기재되어 있습니다)

데이터 분석을 시작하지 못하고 계셨거나, 하고 계시더라도 많은 시간을 투자하지 못했던 기업에게 좋은 기회가 되었으면 합니다. 관심 있으신 분은 상세페이지에서 신청서를 작성해주시면 내부 검토 후 남겨주신 연락처로 연락드리겠습니다. :-)

문의처 : 02-501-0587 (패스트캠퍼스 DT커리어팀 김수현 매니저)
댓글 0
건전한 토론문화를 위해, 주제에 맞지 않거나 타인에게 불쾌감을 주는 욕설 또는 특정 계층/민족, 종교 등을 비하하는 경우 삭제 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