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한/민/국
스타트업을 응원합니다.

자유게시판

[홍보] [마이크임팩트 스튜디오] 2017년 멤버십 얼리버드 프로모션

Facebook Google+ Twitter LinkedIn

창업의 메카 역삼가의 코워킹스페이스를 더 빠르고 더 저렴하게 만나는 방법!

 

마이크임팩트 스튜디오는?

예비창업자 및 초기창업자들이 자유롭게 일하고 네트워킹하는 코워킹 스페이스입니다. 또한, 스타트업 종사자는 물론 프리랜서, 대학교 프로젝트 팀 등 다양한 청춘들의 꿈을 응원하는 드림인큐베이터입니다. 모두가 한 자리에 '섞인다'는 'SHAKE THE TOGETHER'를 모토로 법률, 실무 등의 강연과 네트워킹 파티가 이루어집니다.

 

 2017 마이크임팩트 스튜디오 멤버십 혜택

다양한 이벤트: 자체 기획하는 법률과 실무 강연 그리고 네트워킹 파팅 무료로 참석가능합니다

F&B 제공: 히어로스터에서 제공되는 원두커피와 고급 티백이 무제한으로 제공됩니다.

카페음료 할인: 판매되는 모든 음료(*병음료는 제외)를 50% 할인된 금액으로 구매가능합니다.

회의실 제공: 미팅 및 회의 목적으로 랩실 3시간 사용이 가능합니다.

O/A카드 제공: 매월 2만원 권 O/A카드가 지급되어 복사 및 출력이 가능합니다.

버츄어오피스 할인: 사업자등록을 위한 가상의 주소지를 할인도니 가격으로 구매가능합니다.

 

얼리버드 프로모션 신청 방법

본프로모션의 기간은 12월 20일 화요일 까지입니다.

입금(결제) 후 7일 이내에 스튜디오에 방문하여 멤버십 등록을 완료해야 합니다.

입금(결제) 후 7일 이 지나면 환불이 불가능합니다.

방문 예약 후 3일 이내에 방문하지 않으면 자동으로 신청이 취소됩니다.

본 프로모션의 대상자는 선착순 30명으로 제한됩니다. (기존 멤버 제외)

선착순은 신청순서가 아닌 입금순서에 따릅니다.

ㅁ문의
02-501-8070
square@micimpact.com
신청하기

댓글 0
건전한 토론문화를 위해, 주제에 맞지 않거나 타인에게 불쾌감을 주는 욕설 또는 특정 계층/민족, 종교 등을 비하하는 경우 삭제 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