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한/민/국
스타트업을 응원합니다.

자유게시판

[창업멤버] 뷰티 정보 분석 알고리즘 개발을 위한 창업팀 구성

Facebook Google+ Twitter LinkedIn

먼저 제 소개를 드립니다.

저는 마케팅, 사업기획, 서비스 기획 분야에서 10년 이상 경험이 있으며 최근 1번의 창업 실패를 경험하였습니다.

경험 분야는 이동통신 마케팅, 모바일/온라인 광고, 3D사업기획, 공연관련 사업기획, 앱/웹 개발, 영화 디지털 매거진 마케팅 및 신규사업 개발 등이 있습니다.

저는 마케팅에서 시작한 서비스 기획자입니다.

그래서 제 기획의 핵심은 가치이며 목표는 교환입니다. 

(더 자세한 것은 https://supportmyshow.modoo.at/ 를 참고해 주십시요)

 

현재 창업팀을 구성하고 있습니다.

찾고 있는 팀원의 역량은 데이터 관련 전문 지식이 있는 분입니다.

웹 또는 앱 서비스 구현은 알고리즘 개발 이후 투자를 받아 진행할 계획입니다.

제가 글을 올려 시작하지만 팀 구성 후 지분과 포지션은 기여에 따라 정할 계획입니다.

 

팀은 저를 포함하여 2~3명을 계획하고 있습니다.

파이썬이나 R과 같은 프로그래밍 능력, 각종 데이터 분석 알고리즘에 대한 지식, 비정형 데이터 기술을 통해 창업을 희망하신다면 연락 해 주십시요.

 

계획하는 비즈니스에 대해 잠시 설명 드리겠습니다.

뷰티(화장품) 상품에 종속되는 하위 데이터의 적절성과 신뢰성을 분석하여 정보를 분류, 노출하는 방식의 뷰티 큐레이션 서비스를 준비중입니다.

크게 화장품에 따른 리뷰/평가의 적절성과 유저에 따른 화장품의 적절성을 분석하는 알고리즘을 먼저 고려하고 있습니다.

상대적 좌표계와 관성 특성을 활용할 아이디어를 가지고 있습니다.

 

먼저 이 아이디어에 대해 20~30대 여성과 투자사에 대한 피드백은 받아 보았습니다.

앱이나 웹의 서비스 구현을 먼저 생각한 적도 있지만 이 서비스의 핵심은 알고리즘이라 판단 내렸습니다.

 

이에 함께할 팀원을 모으고 있으니 관심 있으신 분들은 연락 주십시요.

연락처 : adijo03@gmail.com

댓글 0
건전한 토론문화를 위해, 주제에 맞지 않거나 타인에게 불쾌감을 주는 욕설 또는 특정 계층/민족, 종교 등을 비하하는 경우 삭제 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