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한/민/국
스타트업을 응원합니다.

자유게시판

[창업멤버] 창업멤버(모바일 앱 개발자/프로토타입) 모십니다.

Facebook Google+ Twitter LinkedIn
안녕하세요,

저는 전략컨설턴트로 사회생활을 시작하여 2년간 근무하였고, 현재 선별적 정보 수집을 통한 고객 참여형 상업시설 큐레이션 서비스를 준비 중입니다.
현재 프로토타입 개발을 준비 중에 있으며, 즉시적 역량을 가진 파트너분이 있다면 직접 개발을 기대하고 있으나, 여의치 않을 시 외주 업체로의 의뢰도 고려하고 있습니다. 다만 이 부분에서 회사의 개발자로서 개발 과정에 관여하여 외주 업체와의 Communication을 담당해 주실 분을 찾고 있습니다.

나이, 학벌, 실무 경력 등은 크게 중요하다고 보지 않으나, 상업적/비상업적 모바일 앱의 prototype 개발 경력이 한번 이상은 있는 분이라면 좋겠습니다.
극초기단계의 창업 멤버 모집인 만큼 당장의 기술적 역량보다는, 회사와 지속적으로 성장해나갈 수 있는 잠재력과 야심을 가진 분을 찾고 있습니다.

가능하다면 회사 설립 시에도 개발의 권한을 전적으로 위임하고자 하며, 따라서 본인 직무의 Ownership이 확실한 분이었으면 합니다.
함께 고생하고 잠재력을 실현할 분을 찾습니다.

junesoopark@gmail.com 으로 간단한 자기소개와 이력서(양식은 없습니다. 자유롭게/간단하게 보내주세요) 보내주시면 검토 후 보다 자세한 답변 드리겠습니다.




댓글 0
건전한 토론문화를 위해, 주제에 맞지 않거나 타인에게 불쾌감을 주는 욕설 또는 특정 계층/민족, 종교 등을 비하하는 경우 삭제 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