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한/민/국
스타트업을 응원합니다.

자유게시판

[창업멤버] 사이드 프로젝트 전문 팀 'ㅇㅇ제작소'에서 기획자님을 애타게 찾습니다!

Facebook Google+ Twitter LinkedIn
안녕하세요, 사이드프로젝트 전문 팀 'ㅇㅇ제작소' 입니다.
저희는 사이드 프로젝트를 통해 꿈과 비전을 함께 공유할 수 있는 기획자님을
애타게 찾고 있습니다. 정말로 애타게..,

'ㅇㅇ제작소'가 어떤 그림을 그려나갈지 아직 미정인 상태이므로, ㅇㅇ은 공란이 맞습니다.
함께 이름을 채워나갈 수 있는 분을 찾고 있습니다!

★ㅇㅇ제작소는 어떤 팀인가요?
☆ㅇㅇ제작소는 위의 설명과 마찬가지로 사이드 프로젝트를 통해
서로의 꿈과 목표, 비전을 함께 공유하기 위한 팀 입니다.
몇 가지의 검증 아이템을 거쳐 실제 서비스를 목표로 하고 있습니다.
현재에는 사업자등록이 되어 있지 않은 말 그대로의 사이드프로젝트 팀 이지만,
서비스 이후 수익화/안정화가 실현된다면, 그리고 그 때 수익과 성장이 가능하다고 판단될 때
합류할 수 있는 사람들이 모여져 있습니다.
지금은 그냥 팀 입니다 > <

★현재 인원은 어떻게 구성되어 있나요?
☆깨어있는 개발자같지 않은 풀스택 개발자(40세, 남),
스토리보드를 못 그리는 기획자(32세, 남),
트랜드를 읽는 것 처럼 보이는 앱디자이너(30세, 남)
개발자 수준의 퍼블리싱을 목표로 하는 웹디자인 겸 퍼블리셔(28세, 여)
이렇게 총 4명의 인원이 함께 하고 있습니다. 오!! 이러다 진짜 뭐 나올 듯!!

★팀 구성에 기획자가 있는데 왜 또 기획자를 구하시나요?
☆지금의 기획자는 화면 설계 보다는 서비스와 컨텐츠 기획쪽을 맞고 있습니다.
또한, 제휴업무 및 마케팅/영업까지 해야 하다보니 기획단계에서 가장 중요한
화면설계에 투자할 수 있는 시간이 많이 없습니다. 
저희가 한 가지의 서비스만 할 것도 아니고, 라이트한 아이템에서 시작하여 스타트업 팀빌딩까지 목표로
하고 있기 때문에, 반드시 저희의 서비스를 함께 키워나갈 수 있는 화면설계가 가능하신 기획자 분을
찾고 있는 것 입니다! 화면설계 뿐만 아니라, 전략/서비스/컨텐츠 기획에도 함께 할 수 있는 분이면 더욱 좋습니다!

★그럼 기획자는 단순히 화면설계만 하면 되나요?
☆물론 그렇지 않습니다, 저희 팀에서 생각하는 기획자는 단순히 화면설계만 하는 포지션이 아니라고 생각합니다.
실제로 돈을 만들어낼 수 있고, 사업과 서비스 그리고 컨텐츠를 만들어내는 것이 기획자라고 생각합니다.
때문에, 필수사항은 아니지만 다 함께 서비스에 대해서 이야기를 나눌 때 여러 이야기를 해주실 수 있는 분이
좋습니다, 물론 화면설계는 지금의 기획자도 도와드릴 것이기 때문에 혼자 한다라는 생각은 하지 않으셔도 됩니다!

★그럼 정확히 어떤 기획자를 찾고 있는건가요?
☆일단 웹 및 모바일 서비스 화면 설계가 가능하신 분이어야 합니다. Front/Back 영역을 모두 진행합니다.
특히, 지금의 기획자는 Back을 해본적이 없기 때문에 많이 알려주실 수 있는 분이시라면 환영합니다.
그리고 지금 당장의 출중한 능력보다는, 앞으로의 성장 가능성이 높으신 분과
사이드 프로젝트로 새로운 모험을 함께 하실 수 있는 분이라면 적극적으로 환영합니다!
마찬가지로 한국어 소통 능력이 가능하셔야 합니다. 우리는 한국에서 한국어로 대화를 할 것이기 때문에,
대화하는 방법을 아시는 분이 좋습니다!

★어떤 프로젝트를 진행하는 건가요?
☆일단 첫 번째로는 돈 버는 앱(리워드 앱)을 생각하고 있습니다.
캐시슬라이드나 캐시워크와 같은 사업모델을 갖고 있지만, 
게임적인 요소를 많이 탑재한 색다른 돈 버는 앱 입니다.

돈 버는 앱은 폭팔적인 성장 가능성은 낮지만, 꾸준히 시장을 유지하고 있는 안전한 시장입니다.
우리는 이러한 돈 버는 앱을 현재 5개 이상 기획하고 있으며, 점차적으로 사업을 확장해나갈 계획입니다.
가장 라이트한 아이템으로 '회사설립' 목표가 아니라, '서로가 검증할 수 있는 시간'을 갖는 것이
이 사이드프로젝트 팀의 목적입니다.

라이트한 아이템에서 점차적으로 재미있는 아이템으로 진행할 것이며, 
회사 설립 시, 소통과 업무 효율을 위해 미리 준비하는 단계, 혹은 자금을 확보하는 단계,
그리고 서로의 손 발을 맞출 수 있는 단계 마지막으로 서로를 검증할 수 있는 단계라고 생각합니다.

실제로 여러가지 아이템들이 있으니 이 부분은 걱정하지 않으셔도 됩니다!!

★사내 문화, 업무환경, 복리후생도 있나요?
☆사실 지금은 아무것도 없습니다. 
대부분 퇴근 후 혹은 주말에 짬짬이 집에서 일하게 될 확률이 높으니까요. 
가끔 만나서 같이 술도 한 잔 하면서, 가끔 만나서 카페에서 일도 하면서(구로에 아지트같은 카페가 있습니다.) 
그렇게 서로서로 시간을 만들어가면서 모두가 원하는 문화와 환경과 복지를 만들어나갈 수 있었으면 좋겠습니다.

그래도 모였을 때 식비, 음료비, 간식비는 모두 지원가능합니다. 걱정마셔요!!

★그럼 어떤 베네핏이 있을까요?
☆사실 100% 지분 형식으로 일을 하게 될 것 같습니다.
이 부분 역시 정확하고 공정하게 그리고 투명하게 정리가 되어져 있는 상태입니다.
이 공간에서 말씀드리기는 어렵습니다, 직접 만나뵙고 말씀 드리겠습니다.
물론 사업화 이후에는 수익을 급여처럼 월 지급을 목표로 하고 있습니다!!

★본업에 다들 지치고 바쁘시겠지만, 사이드 프로젝트는 또 하나의 투자라고 할 수 있습니다! 
물론 실패할 확률이 더 높은 것이 이 바닥 생리라고 하지만, 
그 확률을 조금이나마 낮추고 성공이라는 확률을 높이는 것이 저와 우리 모두의 역할이라고 생각합니다. 

★지금 당장 우리가 받을 수 있는 혜택은 없지만, 같이 꿈을 이뤄가면서 혜택을 하나하나 쌓아가길 바랍니다!

★우리 같이 해요 !! 직접 만나서 커피 한 잔 나누면서 이야기 나누었으면 합니다,
★cash.time.ing@gmail.com 으로 연락처와 간단한 프로필 남겨주시면 연락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
댓글 1
건전한 토론문화를 위해, 주제에 맞지 않거나 타인에게 불쾌감을 주는 욕설 또는 특정 계층/민족, 종교 등을 비하하는 경우 삭제 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