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한/민/국
스타트업을 응원합니다.

자유게시판

[창업멤버] 뷰티 앱 개발 하실 프론트엔드 개발자 찾습니다.

Facebook Google+ Twitter LinkedIn
주요업무
- 에포터 신규 앱 프론트 개발
- 에포터 신규 앱 기획 참여
 
사용기술
- JavaScript
- vue.js
- HTML, CSS 퍼블리싱
 
자격요건
- 서버/DB개발자, 기획자, UI/UX디자이너와 함께 협업을 잘 해내실 분
- 서비스 개선을 위해 지속해서 고민하시는 분
- 협업의 즐거움을 알고 적극적으로 커뮤니케이션 하시는 분
- 더 나은 기술을 익히고 적용하는데 즐거움이 있으신 분
 
우대사항
- 퍼블리싱 경험이 있으신 분
- 앱 개발 경험이 있으신 분
- 상용 서비스를 개발 및 운영 경험있으신 분
- 더 나은 아키텍쳐와 코드를 추구하시는 분
 
 
  1. 회사이력
2017.06.01 케어마인드 법인 설립
2017.06.22 한양대학교 글로벌창업해커톤 한양대학교총장상
2017.08.23 네오플라이 Seed 투자 및 액셀러레이팅
2017.08.23 인천창조경제혁신센터 보육기업 선정
2017.12.25 SBA서울산업진흥원 액셀러레이팅 선정
2018.05.02 강남구청년창업지원센터 선정
2018.05.02 창업진흥원 스마트벤처캠퍼스 사업화지원 선정
2018.06.28 수술 후 상태 진단 및 분석 알고리즘 분석 기술 특허 출원
2018.08.23 은행권청년창업재단 디캠프 8월의 디데이 최종 5팀 선정, 발표
2018.08.23 IT동아 선정, Global Top 3 Start up 선정
2018.09.03 한국능률협회 지식산업유망서비스 스타트업 경진대회 최종 선정
현재 LG CNS 협업 논의 및 VC 후속 투자 논의 중
 
 
2. 관련 기사
- 서비스 출시 기사: https://platum.kr/archives/104561
※ 기존 안드로이드 네이티브앱에서 고객 피드백을 바탕으로 개선 작업 및 신규 서비스를 포함하여 신규 앱으로 다시 새롭게 제작합니다.
 
 
3. 서비스 내용
 
성형 후 고객은 일상생활이 가능하지만 사회생활은 다소 무리가 있습니다.
수술 후 멍, 붓기, 흉터, 통증, 출혈과 같은 상태 변화가 일어남과 동시에 점막들림, 안구건조, 결막부종, 짝짝이, 몽우리, 피부당김 등 부위별 불편 증상이 나타나기 때문입니다.
회복 기간 중에 나타는 변화와 증상은 실제로 시간이 지나면 사라지는 후유증의 영역이기 때문에 병원에서는 '시간이 약이다'. '기다려라' 라고 권합니다.
병원의 말은 옳은 말입니다.
따라서 대다수의 성형 후 고객은 회복관리를 집에서 스스로 하게 됩니다.
 
하지만 고객은 성형에 대한 기대감이 높은 만큼 성형 후 회복 기간 동안 스트레스도 클 수 밖에 없습니다.
왜냐하면 외모의 문제는 매우 예민한 문제이기 때문에 고객들은 회복 기간 중 나타나는 상태 변화와 증상들이 도대체 "언제까지 이 상태가 계속 될지", "수술 한 흔적이 사라지려면 얼마나 걸리는 건지", "지금 나타나는 증상들이 잘 회복하고 있는지"
불안하고 답답하기 때문입니다.
따라서 성형 고객은 병원에서 말하는 "기다림"에 대해 인지하고 있지만 하루가 10년 같습니다.
매일 달라지는 증상들이 정말 자연스러운 과정인지, 그렇다면 얼마나 기다려야 하며 언제쯤 예뻐질 수 있을지 너무나 궁금합니다.
 
이처럼 성형 후 회복 기간 동안 막연한 기다림으로 발생하는 불안함과 답답함을 해결할 수 있는 서비스가 바로 성형 후 회복 분석 서비스, 에포터 입니다.
에포터는 국내외 학술 연구 자료와 임상 데이터들을 기반으로 "수술 후 상태 및 증상 분석 기술"을 특허 출원하여 성형외과, 피부과 등 의료진의 참여로 눈, 코성형에 특화된 서비스를 개발했습니다.
성형 후 고객은 에포터를 이용하여 시기별 사진과 증상을 입력하면 에포터의 "수술 후 상태 및 증상 분석 기술"에 의해
현재 나타나는 상태와 증상의 시기별 위험도, 염증의 발생 가능성, 회복 속도, 회복 완료도를 분석한 정보를 제공합니다.
 
따라서 성형 고객들은 붓기, 멍, 흉터, 통증, 출혈의 변화 과정을 모니터링하며 회복 일차 별 위험도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또한 점막들림, 안구건조, 결막부종, 짝짝이, 몽우리 등의 불편 증상이 지금 이 시기에 발생하는 평균적인 증상인지, 아니면 시기 상 부작용 가능성이 있는지를 확인하여 병원에 알리거나 안심할 수 있습니다.
이러한 시기별 상태와 증상 변화를 기반으로 언제쯤 예뻐진 모습이 될 수 있을지 회복의 속도와 완료도까지 명확하게 알 수 있습니다.
이를 통해 성형 후 고객들은 더 이상 불안하고 답답한 회복 기간이 아닌 기대되고 안심할 수 있는 회복 기간을 보낼 수 있습니다.
 
4. 지원방법
- 간단한 이력서와 포트폴리오를 icaremind@naver.com 으로 주세요
- 팀 인터뷰를 거친 후 합류하게 됩니다.
댓글 1
건전한 토론문화를 위해, 주제에 맞지 않거나 타인에게 불쾌감을 주는 욕설 또는 특정 계층/민족, 종교 등을 비하하는 경우 삭제 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