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한/민/국
스타트업을 응원합니다.

자유게시판

[정보공유] [이벤트] 스타트업 챗봇 무료로 만들어드려요!!

Facebook Google+ Twitter LinkedIn
안녕하세요 데모데이 여러분:) 
챗봇을 만드는 꿈많은청년들이 스타트업 10곳을 선정해서 챗봇을 
무료로 개발해드립니다!
Q. 잠깐만! 챗봇이 대체 뭐죠?

A. 챗봇은 기업 및 서비스 정보 제공과 고객 단순 문의를 해결해주고 24시간 자동으로 간편하게 응대해줘요!
보다 사람을 편하게 해주기 위해 개발된 챗봇은 이미 우리의 일상에 자연스럽게 자리 잡았습니다.
2020년까지 챗봇이 모든 고객 서비스 상호작용의 85%를 차지할 거라고 합니다!

그만큼 대세를 넘어서 이젠 필수라는 사실!
하지만 스타트업 업계분들은 아무래도 바로 도입하기에는 조금 부담을 느끼셨을거라 생각해요~
그런 스타트업분들을 위해서! 이번 기회를 통해서 무료로 챗봇을 도입할 수 있도록 우리 꿈청이 도와드립니다!



------------------------------------------------------------------------------------

 스타트업 챗봇 개발 이벤트
꿈많은청년들이 스타트업 10곳을 선정해서 챗봇을 무료로 개발해드립니다!!

 간단하게 신청 접수만 하면 이벤트 신청완료! 
 이벤트 기간 : 2월 13일 (수) ~ 3월 8일(금) 까지!
 당첨자 결과 발표 : 3월 11일 (월) ~ 당첨자 이메일 주소로 개별 연락


 

꿈청연구소 사용해보기 > https://pf.kakao.com/_jxdFVj
체리블렛 챗봇 사용해보기 > https://pf.kakao.com/_lzcJj




저희 '꿈많은청년들'은 스타트업 여러분의 성장과 발전을 기원하며
다양한 스타트업과의 협업을 통해 챗봇을 알리고 시장 발전을 위해 이 이벤트를 진행하게 되었습니다. 
-
이벤트 참여하시고 24시간 자동으로 간편하게 응대하는 챗봇을
이번 기회에 무료로 받아보시기 바라는 좋은 취지에서 진행하게 되었으니 많은 공유, 참여 부탁드려요!

댓글 0
건전한 토론문화를 위해, 주제에 맞지 않거나 타인에게 불쾌감을 주는 욕설 또는 특정 계층/민족, 종교 등을 비하하는 경우 삭제 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