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한/민/국
스타트업을 응원합니다.

자유게시판

[홍보] 직장인 스타트업 스터디

Facebook Google+ Twitter LinkedIn

새로운 어플개발을 위한 동반자를 찾고 있습니다.

창업을 희망하시거나, 월급이 아닌 현금의 흐름을 만들고 싶거나, 새로운 것에 도전을 하고 싶으시거나, 사업에 대한 것을 알아보고자 한다면, 가산에 다 같이 모여 스터디를 진행하시는 것이 어떠신지요? 매주 단 두 시간의 투자로 이 모든 것을 한번에 해결해보시죠.

1분기(3개월간)에 하나의 시즌을 진행하는 방식으로, 1. IDEA도출(시즌1) 2. 시장조사(시즌2) 3. 수익구조(시즌3) 4. 개발(시즌4)의 과정으로 매주 목요일 2시간(7:00PM-9:00PM) 진행할 예정입니다.

그  첫번째 시즌으로 APP개발을 위한 IDEA도출 과정을 위한 스터디원을 모집합니다. 현재, 영업, 물류, 개발 직군에 경험이 있는 인원이 본 스터디에 참여하고 있습니다. 추가적으로 마케팅, 재무, 디자인, 개발 등 다양한 직군의 사람을 모집하여, 다양한 생각을 공유하였으면 합니다.

시즌1 3개월간, 브레인 스토밍에서 벗어나자/노병주 지음, 디커플링/탈레스S 테이셰이라 지음 등 서적을 읽고, 각자의 생각을 공유하고 이를 바탕으로 아이디어 도출하는 과정을 거칠 예정입니다. 이 후 하나 또는 두 가지의 아이디어를 선정하여 시즌2, 3, 4를 거쳐, 실제 어플을 개발하고, 사업을 런칭하는 과정을 배우고자합니다.

직장인은 정년이 오면 퇴직을 하게 됩니다. 안타깝게도, 정해진 정년까지 일하는 직원의 비율은 평균 32%에 불구하다고 합니다. 퇴직 이후에도 생활비의 부족 등의 이유로 재취업 또는 자영업을 시도한다고 합니다. 하지만, 성공하는 비율이 13%에 불구하다고 합니다.

이 과정을 통해 13%에 속하는 인원이 될지? 나머지 87%가 될지? 결정 부탁드립니다.

-       모집인원 : 마케팅, 재무, 디자인, 개발 등 다양한 직군

-       언제 : 매주 목요일 2시간(7:00PM-9:00PM) (변동 가능)

-       어디서 : 가산디지털단지 스터디룸

-       무엇을 : APP개발(사업을 배운다라는 가벼운 마음으로 참여하시면 됩니다.)

-       어떻게 : 독서/토론/IDEA도출

-       기타 : 최초 참여비 3만원(Deposit개념), 현재 2명, 총 인원 4명부터 진행 시작할 예정

-       연락 : hog225@gmail.com

  • 아래정보를 포함하여 위 연락처로 연락 바랍니다.
    • 나이/현제 종사하는 직군 

 

댓글 0
건전한 토론문화를 위해, 주제에 맞지 않거나 타인에게 불쾌감을 주는 욕설 또는 특정 계층/민족, 종교 등을 비하하는 경우 삭제 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