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한/민/국
스타트업을 응원합니다.

자유게시판

[질문/답변] 이혼 재산분할 계산기 사이트 질문드립니다.

Facebook Google+ Twitter LinkedIn
네, 일단 아래 사이트 소개합니다.재산분할 계산기 이미지

재산분할 금액 계산기

부부관계를 종료할 때 내가 받을 수 있는 재산 분할 금액은 얼마나 될까요?

이러한 궁금증을 무료로 해결할 재산 분할 금액 계산기를 알려드립니다.

이 재산분할 계산기는 재판에서 결정될 재산 분할 금액을 예측할 수 있습니다.

즉, 이혼을 앞두고 재산을 얼마나 받을 수 있는지 고민 중인 부부들에게 도움이 될 것이지요.

법무법인 예율의 이혼 변호사가 직접 프로그램을 개발했는데요.

‘예율 재산분할 계산기’ 프로그램을 출시하면서 명확하지 않은 재산분할 방법을 체계화하는 것을 고민했습니다.

이어 최근 이혼율이 증가하면서 재산분할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자 변호사 상담 없이 우선적으로 재산 분할 금액을 쉽게 계산할 수 있는 것이 특징입니다.

기존 재산 분할 계산기는 단순 현재재산의 가액을 합산 후 기여도를 생각하지 않고 나누는 반면, 법무법인 예율의 재산 분할 금액 계산기는 혼인기간 중 소득과 가사, 양육에 참여한 정도, 재산을 증식하는 데 기여한 정도를 매우 세밀하게 입력할 수 있는 점이 장점입니다. 또 어려운 법률용어는 빼고 일반인도 편하게 이용할 수 있도록 디자인되어 있습니다.

 

계산기의 특징에 대해 좀 더 세부적으로 알아 볼까요.

재산분할 계산기는 단계별로 몇 가지 정보를 넣으면 최종 결과표가 나오도록 되어 있습니다. 혼인 기간, 혼인 신고 여부, 별거 여부, 가사/양육의 정도, 소득, 기존 재산, 상속재산, 재산증식 기여도 등을 순서에 따라 5분 정도 혼인기간과 각자 소득, 각자 재산 등을 입력하면 이혼 시 예상 재산분할금액을 알 수 있습니다. 또한 실제 법원에서 이루어진 재산분할 계산 내용 사례를 참고할 수 있는 기능도 마련되어 있어 유용합니다.

재산 분할 계산기는 구글에서 ‘재산분할 계산기’라고 검색하면 이용 가능합니다.

계산기 제작에 참여한 법무법인 예율의 김상겸, 정지혜 변호사는 “재산분할이 상세하게 설시 된 판례를 바탕으로 최대한 유사한 결과가 계산되도록 하였다. 하지만 실제 분할금액이 다양한 변수에 따라 달라질 수 있기 때문에 정확한 재산분할에 대하여는 전문가의 상담을 받는 것을 추천한다”라고 말했습니다.

 

예율 재산 분할 계산기 링크 (클릭)

댓글 2
건전한 토론문화를 위해, 주제에 맞지 않거나 타인에게 불쾌감을 주는 욕설 또는 특정 계층/민족, 종교 등을 비하하는 경우 삭제 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