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한/민/국
스타트업을 응원합니다.

자유게시판

[창업멤버] 조이의 숨을 함께 만들어 갈 앱 서버 개발자를 찾습니다!

Facebook Google+ Twitter LinkedIn
조이의 숨을 함께 만들어 갈 앱 서버 개발자를 찾습니다!

안녕하세요, 게이미피케이션을 이용한 멘탈케어 서비스 <조이의 숨>을 만들고 있는 (주)비커즈입니다.
저희는 2020 K-Startup 사회적기업가 육성사업에 선정되어 예산을 지원받으며 사업을 진행 중인 창업초기팀입니다.
현재 <조이의 숨>안드로이드 어플 베타버전을 출시하였습니다. 이를 기반으로 앱 최적화 및 서버 유지 보수를 진행할 새로운 팀원을 찾습니다!

현재 저희는 초기 스타트업으로, 3년 이상 함께 할 스타팅 멤버를 구합니다. 당장 수익이 있는 형태는 아니지만 협의를 통해 주식회사의 지분을 나눠갖는 형태를 생각 중입니다. 베타버전이 출시되었고 내,외부 개발자를 통해 기본적인 코딩은 완료된 상태입니다. 그에 따라 서버 유지 보수와 최적화를 파트타임으로 담당해주시면 되며, 업무량이 과중하지 않습니다. 저희 팀의 사업과 관련된 내용은 인스타그램 공식계정 @zoe.breathing 을 참고해주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저희 팀의 정규 회의 및 업무시간은 매우 유동적으로 , 주중의 경우 오후 7시 이후로 회의를 진행하고 있습니다. 그에 따라 현직자/직장인 분들도 병행하시기 매우 편한 환경이며, 파트타임으로 본 프로젝트에 참여하고 싶으신 분들도 언제든지 환영입니다.

[오시면 이런 일을 할 수 있어요!]
- 앱 서버 유지 및 보수
- 사소한 버그 해결 및 최적화
- 아이디어가 떠오른다면 새로운 기능 추가 제안

[이런 분이시라면 좋을 것 같아요!]
- 앱 서버 최적화, 유지 보수의 업무 경험이 있으신 분
- 평소 스타트업과 창업에 관심이 있었던 분
- 직장인이지만 사이드 프로젝트로 자기계발을 원하시는 분
- 자신의 포트폴리오에 새로운 경험을 추가하고 싶은 분
- 멘탈케어(명상, 호흡, 마음챙김 등) 이슈에 관심이 있으신 분

** 일정, 사업, 구성원 소개 등 구체적으로 궁금하신게 있다면 

https://open.kakao.com/o/gcCHRfXc 으로 연락을 주시면 자세하게 설명드립니다. 관심 있는 분들은 편하게 연락 주시길 바랍니다!

댓글 0
건전한 토론문화를 위해, 주제에 맞지 않거나 타인에게 불쾌감을 주는 욕설 또는 특정 계층/민족, 종교 등을 비하하는 경우 삭제 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