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한/민/국
스타트업을 응원합니다.

자유게시판

[홍보] 월급을 바로 받는 급여 복지 서비스 - 팀원 모집합니다

Facebook Google+ Twitter LinkedIn



https://letspl.me/project/380

모집현황

프로젝트 매니저

그래픽디자인

프로젝트 소개

"왜 우리는 월급날을 항상 기다려야 할까요?"

피크는 일한 만큼의 월급을 바로 받을 수 있는 서비스입니다.

월급을 주급으로 받으면 어떨까? 유럽의 축구 선수들은 주급으로 급여를 받는다는 사실을 아셨나요?

미국과 호주에서도 격주급으로 급여를 받고 있습니다.

120년 동안 변하지 않았던 월급으로 인해 현금 부족으로 우리는 '신용카드'를 사용할 수 밖에 없고, 고리의 대출을 이용하고 있습니다.

한달에 신용카드 현금서비스 이용 금액이 5조원이 된다고 합니다. 현금 서비스 이자는 10~20% 정도 됩니다.

만약 이런 사람들이 자신의 월급을 일한만큼 받았다면 어땠을까요? 이자로 지불하는 비용 대신 돈의 가치를 자신의 삶을 안정적으로 만드는데 사용할 수 있지 않았을까요?

피크는 기존에 고민해보지 않았던 월급의 문제를 해결해보려고 만든 프로젝트 입니다.

현금흐름의 니즈가 높고, 회사의 복지 고민이 많은 기업과 기업의 직원을 대상으로 하고 있습니다.

서비스의 구조는 '회사'에서 부터 시작됩니다.

최근 근로자의 지위가 더 높아지고 공급이 부족한 상황에서 직원을 찾기 위한 회사의 노력과 경쟁이 더 심해지고 있습니다.

이런 상황에서 회사가 직원을 위한 급여 복지 서비스를 제공한다면 어떨까요?

저희는 다른 대기업보다 복지에 대한 고민이 많은 중소기업이 직원을 위한 급여 복지를 무료로 도입하고 직원에게 제공하도록 서비스를 구상하고 있습니다.

그래서 회사는 무료로 도입하는데 대신 실질적인 이익이 발생하는 직원에게 일정의 수수료를 통해 비지니스 모델을 구현하려고 합니다.

회의진행 / 모임방식

- 일주일에 3~4회 정도 미팅을 진행해요.

- 온라인은 구글 미팅을 이용합니다.

- 오프라인은 별도 사무실에서 진행합니다.

그외

창업을 목표로 서비스를 만들고 있습니다. 아직은 법인 설립 전 단계이고 MVP를 위한 개발 단계입니다.

일단 사이드 프로젝트로 제품을 개발하고 있으니 부담 없이 연락주세요.

나중에 사이드 프로젝트 이후에 풀타임으로 합류하실 수도 있습니다.



댓글 0
건전한 토론문화를 위해, 주제에 맞지 않거나 타인에게 불쾌감을 주는 욕설 또는 특정 계층/민족, 종교 등을 비하하는 경우 삭제 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