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공지사항

데모데이 회원 전용 서비스몰 'D스토어'를 시작합니다.

2013-12-17 10:24:56

안녕하세요, 데모데이 입니다. 

데모데이가 스타트업 임직원의 윤택한 생활을 지원하기 위한 Life Care 서비스 “D스토어”를 시작합니다.

 

“D스토어스타트업 임직원이 살면서 필요한 여행, 의료, 여가, 자기개발 등의 각종 서비스를 할인 받아 이용할 수 있는 데모데이 회원 전용 서비스입니다.

 

대기업 등 일부 기업의 경우 자사 임직원을 위해 다양한 복지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지만, 스타트업의 경우 이런 혜택을 받기가 쉽지 않은 것이 현실입니다. 그래서 스타트업의 든든한 동반자 데모데이가 또 한번 팔을 걷어 부쳤습니다.

 

1. 국내외 여행 : “모두투어”와 제휴하여 국내외 여행 및 항공권 할인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데모데이 회원을 위한 전용 상담직원이 해외출장, MT, 워크샵, 일반 여행 등 “모두투어”의 모든 여행 서비스를 우대 조건으로 이용할 수 있도록 도와 드립니다.

 

2. 피부클리닉: “IOU 성형외과 피부클리닉과 제휴하여 레이저 시술, 메디컬스킨케어 등 피부를 위한 다양한 의료시술을 착한 가격에 이용할 수 있는 착한 시술권을 지원합니다. 본인뿐만 아니라 부모님, 여자친구에게 소개해 주셔도 좋은 서비스입니다.

 

3. 커피 20% 할인 : 정직한 커피를 만들고 있는 커피더맨과 제휴하여 커피머신25% 할인, 커피원두 20% 할인 서비스를 지원합니다. 커피 전문가가 직접 로스팅한 고급 원두커피를 네스프레소보다 저렴하게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4. 나눔꽃배달: 사회적기업나눔스토어와 제휴하여 화환과 함께 쌀을 보내어려운 이웃을 도울 수 있는 나눔쌀화환서비스를 지원합니다. 일반 화환보다 30% 싼 가격의 화환도 보내고, 소외계층도 도울 수 있는 의미있는 일에 동참하세요.       

 

이 외에도 다양한 서비스가 추가될 예정이오니, 스타트업 임직원의 삶에 윤택함을 더하는 “D스토어에 많은 참여와 관심 부탁 드립니다

D스토어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