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한/민/국
스타트업을 응원합니다.

자유게시판

[홍보] 엑셀로 시작하는 데이터 분석 CAMP - 6/18까지 할인중!

Facebook Google+ Twitter LinkedIn

엑셀로 시작하는 데이터 분석 CAMP
http://www.fastcampus.co.kr/biz_camp_excelda/

- 기간 : 6. 23 ~ 7. 28 (총 6주)
- 일정 : 매주 목요일 오후 7:30 ~ 10:30 (3시간)
- 장소 : 패스트캠퍼스 본관 1-B (신사역 1번 출구 도보 2분 거리)


설득의 무기, 데이터! 얼마나 잘 활용하고 계신가요?

누구나 하고 싶지만 통계나 분석 툴 사용법에 막혀 어려운 데이터 분석! 
데이터 분석의 기반이 되는 탄탄한 기초 통계 이론 + 업무에 바로 적용할 수 있는 실사례 위주의 분석 실습을 통해
그 고민을 시원하게 해결해드릴 '엑셀로 시작하는 데이터 분석 CAMP'를 만나보세요!



■ 데이터 분석에서 기초 통계는 기본입니다.

데이터 분석은 기초 통계 이론에서 시작합니다. 분석하고자 하는 자료의 성격을 이해해야 그 자료에 딱 맞는 분석법을 활용하고 원하는 분석 결과를 얻을 수 있으며 정확한 의사결정을 할 수 있기 때문입니다. 본 강의는 실무에서 사용하는 통계의 핵심 이론을 군더더기 없이 가르쳐드립니다.


■ 실무에 필요한 데이터 분석 엑셀로도 충분합니다.

데이터를 분석할 수 있는 툴은 엑셀부터 파이썬, R까지 다양합니다. 하지만 본인에게 얼만큼 적합한 툴인지, 현업에서 얼마나 잘 활용할 수 있는지를 생각하면 데이터 분석의 시작은 엑셀로 귀결됩니다. 대부분의 직장인들에게 가장 익숙한 툴인 엑셀로 아주 기초적인 분석부터 고급 데이터 분석까지 모두 가능합니다. 엑셀의 활용도를 극대화해보세요! 


■ 강의시간 내 실습으로 완벽하게 내 것으로 만들기

통계에 대한 사전 지식이 전혀 없는 분들의 눈높이에 맞추어 주차별로 학습하는 통계적 방법에 가장 적합한 성격을 가진 데이터세트(예제데이터, 실습데이터)로 강사님의 코칭아래 직접 실습하는 시간을 가집니다. 강사님이 수십 년 동안 실무를 하면서 축적해온 데이터를 사용한 실습으로 통계 이론과 분섭법을 완전히 체화할 수 있습니다.


* ‘데이터 분석’의 중요성을 알고 있지만 R/파이썬까지 배우기는 어렵다! 싶은 분
* 데이터 사이언스 분야의 초석을 친근한 툴을 활용하여 다지고 싶은 분
* 통계는 1도 모르는데 데이터 분석을 통해 프로젝트, 기획을 해야 하는 업무 담당자
이라면 이번 기회를 절대 놓치지 마세요!

댓글 0
건전한 토론문화를 위해, 주제에 맞지 않거나 타인에게 불쾌감을 주는 욕설 또는 특정 계층/민족, 종교 등을 비하하는 경우 삭제 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