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한/민/국
스타트업을 응원합니다.

자유게시판

[창업멤버] 소상공인을 위한 솔루션....여러분의 재능이 모이면 좋겠습니다.

Facebook Google+ Twitter LinkedIn
안녕하세요. 큐레이더 대표 채수문 입니다.
저희 큐레이더는 소상공인을 위한 솔루션을 제공하고자 하는 목적에서 2016년 06월 설립되어졌습니다.

어렵게 열심히 일하시는 소상공인에게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는 솔루션이 있지 않을까 기획을 해서
마케팅과 관리 솔루션이라는 큰 테마를 두고 솔루션을 만들어 나가고자 합니다.

솔루션은 말그대로 해법을 찾아가는 과정이기에 소상공인분들의 입장을 이해하고 경험하고 함께 하면서
만들어가야 할 숙제이기에 여러분의 다양한 재능이 모이면 보다 정확하게 정의를 내릴 수 있겠네요.

어쩌면 수익을 내서 대박을 내겠다는 생각보다 조금만 특별한(?) 회사를 만들고 싶은 욕심이 있습니다.
여러분의 재능이 모이면 오히려 그게 초대박이 아닐까 싶은 심정으로 함께 하실분을 찾습니다.
관심있으시면 언제든 편하게 연락주시면 차한잔 대접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필요한 재능]
  1. 개발자 : c# , ASP.NET 개발자 ( 웹프로그램 , C/S 프로그램 )
    - 기존에 ERP, MES, POS 시스템 등 솔루션 개발 경험 있으신 분
  2. 모바일 개발자 : 안드로이드, iOS 등 모바일 개발 경험 있으신분 
    - 서버개발, 안드로이드, iOS 
  3. 솔루션 영업 및 마케팅 : 항상 긍정적인 마인드, 봉사정신이 있으면 매우 좋겠네요. ^^
  4. 기타 : 본인이 잘하는 분야가 있으시면 언제든지 제시해주시면 감사. 함께할 수 있기를 바랍니다.

 올해 개발쪽, 솔루션 영업 및 마케팅 쪽에 각각 1명씩 합류할 예정입니다.
 메일로 연락 주시면 성심껏 회신 드리고 연락도 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메일주소 : sizzang@curadar.co.kr ( 010-2583-5887 )

댓글 0
건전한 토론문화를 위해, 주제에 맞지 않거나 타인에게 불쾌감을 주는 욕설 또는 특정 계층/민족, 종교 등을 비하하는 경우 삭제 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