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한/민/국
스타트업을 응원합니다.

커뮤니티 전체보기

[홍보] AWS클라우드 기초교육 및 무료교육(국비) 학원

Facebook Google+ Twitter LinkedIn





클라우드컴퓨팅이란?
인터넷 상의 서버를 통해 IT 관련 서비스를 한번에 사용할 수 있는 컴퓨터 환경

데스크톱PCㆍ휴대폰ㆍ노트북 등 물리적으로 서로 다른 위치에 존재하는 다양한 정보들을 웹 기반 애플리케이션을 활용, 대용량 데이터베이스를 가상화기술로 통합해 제공하는 기술 및 환경을 말한다. 통합된 데이터들은 인터넷가상데이터센터에서 분산처리하고, 이 데이터들을 다시 가공하거나 각 단말기로 보낼 수도 있다. 다시 말해 소프트웨어와 데이터를 인터넷과 연결된 중앙컴퓨터에 저장하고, 기본 기능을 갖춘 단말기로 인터넷에 접속하기만 하면 언제 어디서든 컴퓨터 작업을 할 수 있는 기술이다. 개인 단말기에는 정보를 남기지 않고 중앙시스템에 연결해 사용하므로 정보의 보안성을 높일 수 있다.

출처 : [네이버 지식백과] 클라우드컴퓨팅 

(시사상식사전, pmg 지식엔진연구소)







아마존웹서비스(AWS)

클라우드 업계 대표주자!

인프라를 빌려주는 클라우드 서비스

 
회사마다 개별 서버를 설치하지 않고, 비싼 서버를 구축할 필요가 없다면? 초대형 데이터처리가 가능한 저장공간을 누군가 빌려준다면! 그리고 개별 서버를 설치하는것 보다 비용 절감 효과를 얻을 수 있다면?? 인프라를 이해하지 않더라도 클라우드서비스가 편하다는걸 알 수 있는데요! 클라우드서비스 사용을 해야 하나요??
 
클라우드는 5G와 밀접한 관계를 지니고 있어요! 5세대 이동통신 환경에서 필요한 기술들은 데이터사용량이 급 폭증할 것입니다. 현재 이동통신사 광고에 나오듯이 미국에 있는 공연을 집에서 볼 수 있는 기술이라면? 데이터는 엄청난 양과 그에 따른 속도를 처리해야 하는데요! 현재 시스템으로는 힘들다는 것이죠! 또한, 속도를 빠르게 처리해야 하는부분은 미래의 꿈!! 자율주행자동차와도 밀접한 관계를 지니고 있어요. 데이터처리가 늦을 수록 자율주행자동차가 반응하는 속도의 차이가 생기기 떄문에 클라우드는 필수적으로 사용을 하게 될것입니다.






대기업 / 공기업&공공기관 

클라우드로 전환!

 

 

올해 뉴스기사를 보면 클라우드로 전환한다는 기사에 놀랄 수도 있습니다. 우리가 개발기술의 트렌드는 너무나도 빠르게 변경이 되기 때문에 다양한 언어를 배우는게 좋다!(물론 한개부터 잘해야겠죠??)라는 말을 많이 들어보셨을텐데요! 인프라가 통체로 전환을 시키겠다는 기사는 모든 사람들을 놀라게 할 수 밖에 없었습니다! 하지만 클라우드업체 중 AWS는 대표주자로 국내뿐 아니라 전세계에서 클라우드 인프라 시장 점유율 1위로 가장 발 빠르게 데이터센터를 만들며 준비를 하고 있었어요.

 

또한, 오라클에서도 클라우드산업으로 전환한다고 할만큼 전세계는 현재 클라우드로 파생되는 기술부터 취업까지 집중을 할 수 밖에 없어요.

 




내 유일 미취업자 AWS교육기관

 

클라우드학원 = 국내 유일 미취업자 AWS교육기관이에요. 현재 5G는 국가사업으로 2025년 60만개 일자리 창출하겠다는 계획을 잡고 있어요! 하지만 60만개 일자리를 창출하기 위해서는 클라우드의 기술이 너무나도 많이 필요하고 중요하게 될것입니다. 5G핵심기술과 서비스라는 글만 찾아보더라도 그 중요성을 알게 되실 수 있어요!





클라우드 커리큘럼 링크
http://www.it-bankac.com/curriculum/main.php?c=4

클라우드 국비지원 링크
http://www.it-bankac.com/jobtraining/main.php

카오톡 : kunlove123
문의전화 : 02-3672-8556
댓글 0
건전한 토론문화를 위해, 주제에 맞지 않거나 타인에게 불쾌감을 주는 욕설 또는 특정 계층/민족, 종교 등을 비하하는 경우 삭제 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