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한/민/국
스타트업을 응원합니다.

커뮤니티 전체보기

[홍보] [인턴모집] 서울글로벌창업센터 입주기업

Facebook Google+ Twitter LinkedIn



서울글로벌창업센터(Seoul Global Startup Center) 4기 입주기업인 한-필리핀 합작 기술 스타트업 <피노이서울 미디어 엔터프라이즈> 에서 활약하실 인턴을 찾습니다.

피노이서울 미디어 엔터프라이즈(Pinoy Seoul Media Enterprise)는 필리핀과 한국의 사회경제적 관계에 새로운 장을 여는 최초의 한-필리핀 합작 기술 스타트업입니다. 저희 회사는 한국의 기업과 필리핀을 비롯하여 동남아시아 여러 국가의 소비자 및 기업과의 관계를 더 가깝게 해줄 다양한 서비스를 제공, 관리하고 있습니다.

피노이서울 미디어 엔터프라이즈는 서울특별시 정부에서 운영하는 서울글로벌창업센터(Seoul Global Startup Center)에 입주하여, 각종 창업 지원을 받고 있습니다. 본사는 다양한 프로젝트를 진행하고 있으며, 아래에 제시되어 있는 해당사항에 적합한 인턴을 찾는 중입니다.

○ 비즈니스 개발 인턴
- 전자상거래 플랫폼에 대한 단기적, 장기적 계획을 구성하는 비즈니스 개발팀의 업무를 돕는 업무.
- 한국과 필리핀의 중소기업 간 코디네이팅 업무를 돕는 업무.
- 국외 미디어 업체와의 조율 및 회사 공식 웹사이트/SNS에 게재될 기사 작성을 돕는 업무.
- 필리핀 문화를 수용 가능하며, 영어로 의사 소통 및 비즈니스 가능해야 함.

○ 프론트-엔드 개발, 그래픽 디자인 인턴
- 프리미어, 포토샵 등을 활용하여, 회사 프리젠테이션 및 온라인 홍보를 위한 그래픽 및 비디오 편집을 수행.
- PHP, JAVA, 안드로이드 스튜디오 활용하여, 디자인 및 회사 플랫폼 관리를 수행.
- 필리핀 문화를 수용 가능하며, 영어로 의사 소통 가능해야 함.

특전
- 글로벌 비즈니스 및 스타트업에 대한 경험 축적
- 서울글로벌창업센터 입주기업을 비롯한 글로벌 비즈니스 관련 네트워킹 활동 가능
- 서울글로벌창업센터 창업 지원 프로그램 참가(멘토링 등)
- 서울글로벌창업센터 라운지에서의 무료 커피

사무실 : 서울특별시 용산구 청파로 109 나진전자월드 14동 3층 서울글로벌창업센터 (용산역 3번 출구 도보 5분 거리)

채용 기간 : 3개월, 이번 달 중으로 채용 에정

면접은 영어로 진행되며, 급여 수준은 협의 후에 결정될 예정입니다.
본사 인턴직에 지원을 희망하시는 분은 이메일 augustin@psmedia.io 을 통하여 이력서를 제출해 주시기 바랍니다. 본사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홈페이지 www.psmedia.io 를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페이스북 - http://fb.com/psmedia.io
담당자 - 김태윤 (010-8406-9732)

댓글 0
건전한 토론문화를 위해, 주제에 맞지 않거나 타인에게 불쾌감을 주는 욕설 또는 특정 계층/민족, 종교 등을 비하하는 경우 삭제 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