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한/민/국
스타트업을 응원합니다.

자유게시판

[창업멤버] 사이드비즈니스 플랫폼 Blaybus에서 함께할 Back-end 개발자를 모집합니다.

Facebook Google+ Twitter LinkedIn

직장을 다니면서 Risk 없이 창업에 도전해 보고 싶다면?

서비스의 0부터 1까지 경험을 해보고 싶다면?

열정적인 동료들과 퇴근 후에도 성장을 위한 도전과 미래를 준비 해보고 싶다면?

 

사이드 비즈니스 플랫폼, Blaybus를 함께 만들어갈 멤버를 모집합니다

 

Q. Blaybus는 무엇인가요?

 Blaybus는 어려운 창업을 보다 쉽고 재밌게 도전할 수 있도록 도와주는 플랫폼입니다. 

자신의 꿈에 진정성이 있는 사람들이 같은 방향성을 가진 사람들과 함께 프로젝트를 진행하며, 자신만의 비즈니스에 도전하고 이를 통해 경제적 자유를 얻을 수 있는 세상을 만들고자 합니다.

 

Q. 어떤 문제를 해결하려 하나요?

창업에 도전하고 싶지만 막연한 두려움을 가지고 있는 사람, 어디서 시작해야 할 지 모르는 사람, 서비스 경험이 부족한 사람들이 쉽게 도전할 수 있도록 지원합니다.

‘나’와 관심사가 유사한 사람들을 만나서 문제점 정의부터 서비스를 구축/출시할 때까지 겪는 Team빌딩, 프로젝트 진행, 성과분배 등 다양한 문제점들을 플랫폼에서 쉽게 진행할 수 있도록 지원하여 사람들이 비즈니스로 꿈에 도전할 수 있도록 허들을 낮추고자 합니다.

 

Q. 어떤 방식으로 운영되나요?

퇴근 후 온라인 상에서 주 6시간 이상 참여하여 미팅/Task를 진행합니다. 2~3개월 소요가 예상되는 서비스 구축 목표를 설정하고, 2주 단위의 Sprint를 통해 기획/디자인/개발 참여자들이 모여 목표를 달성합니다.

 

Q. 어떤 사람들이 참여하나요?

 Blaybus는 현재 열정적이고 욕심 많은 기획자 / 디자이너 / 개발자 등 20명의 동료들이 멋진 미래를 꿈꾸며 함께 서비스를 구축하고 있습니다.

개인의 성장, 회사 외 경제적 수익 창출, 열정적인 사람들과 협업 경험 등 다양한 목적을 위해 참여하고 있으며 무엇보다 우리가 만드는 서비스에 가치를 이해하고 진정으로 바라는 사람들이 함께 하고 있습니다.

 

Q. 어떻게 참여하면 될까요?

1.모집 기간 : 2022.06.23(목) ~ 2022.06.30(목)

 

2.이런 분들이 지원해 주시면 좋겠어요!

- 주 6시간 이상 프로젝트에 참여할 수 있는 분

- 서비스를 진지하게 고민하며 함께 문제를 발견하고 해결할 수 있는 분

- 의견의 다양성을 존중하며 다른 사람들과 유연하게 커뮤니케이션 할 수 있는 분

- 자신의 일에 책임감을 가지고 수행할 수 있는 분

 

3.모집 분야 (바로가기 : 링크)

- Back-End 개발자 

- 모집중인 포지션에 관계없이 지원하고 싶은 분들도 지원하실 수 있습니다

 

4.모집 일정 및 방법

- 2022.06.23(목) ~ 2022.06.30(목) 지원서 제출 (모집분야 링크 확인)

- 2022.07.01(금) 합격자 발표

- 2022.07.02(토) Blaybus 이벤트 참여 (오후 9시)

 
댓글 2
건전한 토론문화를 위해, 주제에 맞지 않거나 타인에게 불쾌감을 주는 욕설 또는 특정 계층/민족, 종교 등을 비하하는 경우 삭제 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