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한/민/국
스타트업을 응원합니다.

자유게시판

[창업멤버] 열정과 의욕이 가득한 청년분을 찾습니다

Facebook Google+ Twitter LinkedIn

서울의 한 대학교에서 60대 여성 청소 환경사가 사망한 사건이 있었습니다.
높은 강도의 업무량, 한 여름 에어컨도 없이 대구 지하 창고에 마련된 휴게실.
결코 머나면 이야기가 아닙니다. 그들은 보이지 않는 시간에 우리가 머물었던 곳을 청소해주고 있습니다.
그리고 우리 부모님세대 이기도 하지요.
통계청에 따른 청소업계 종사자 수는 약 14만 명으로 점점 더 많아지는 추세지만,
이와 반대로 근무환경은 턱없이 열악한 상황입니다. 그들을 그렇게 그림자처럼 내몰은것은 누구의 잘못도 아닌,
우리가 '잘 모르기때문에'입니다.

 

안녕하세요 청소 소셜벤처를 꿈꾸는 달서구오피 식구 입니다. 어머니와 함께 청소회사를 운영한지 7년차입니다.
업계에서 일한 경험을 바탕으로 전반적인 사업기획과 새로운 아이디어개발, 마케팅컨셉도출, 사업발표, 투자유치 등에 자신있습니다.
현재 청소환경사들을 위한 소셜벤처 창업을 준비하고있습니다.
이 일을 꿈꾸게 된 계기는 7년동안 어머니와 청소회사를 운영하면서, 누구보다 청소업계의 현실을 보게되었습니다.
어머니와 같은 세대의 여성환경사들의 심각하게 낮은 대우나, 열악한 근무환경을 보고 이 일을 꼭 해야겠다고 다짐했습니다
------------------------------------------------------------------------------------------------------

현직에 있는 청소 환경사들의 도움을 받아 일상생활에서 유용한 친환경 세제와 청소 도구를 제작 판매하고 환경사들을 알립니다.
그리고 카페, 블로그, 앱개발 등을 통해 그들의 온라인 커뮤니티 공간을 만들어주고, 빅데이터를 수집하여 청소환경사들에게 필요한 시스템과 정보를 제공하고자 합니다.
최종적으로 청소 환경사들을 위한 오프라인 센터를 만드는게 목표입니다.

현재 함께 할 팀원을 구하고있습니다.
처음엔 수익이 나지 않을 수 있습니다. 소셜벤처의 길은 무수히 많은 고난이 있을것입니다.
하지만 전 자신있습니다. 그러니 저와 비전을 향에 열심히 발전해나갈 분이 절실합니다. (소셜벤처대회 출전 포함)
일하면서 가슴이 뛴 적이 얼마나 있으셨나요? 달서구오피가 가슴이 뛰는 일, 어려움이 생겨도 이겨낼 힘이 있는
우리에겐 남들에게 없는 사명감이 있습니다.

[사업계획 요약]
1. 상품개발 및 판매
2. 카페 및 블로그 운영
3. sns운영(마케팅)
4. 유투브 운영
5. 앱 개발
6. 소셜벤처대회 참가

[초기 팀빌딩]
1. 디자이너(상품 및 상세페이지 등 전반적인 디자인 관리)
2. 상품기획 및 제조사 컨택
3. 마케터 및 카피라이터

궁금하신 사항은 이메일 또는 문자주세요.
감사합니다.

------------------------------------------------------------------------------------------------------
(문의 연락처)
010-9365-0804
JaydenGilson43423@네이버

댓글 4
건전한 토론문화를 위해, 주제에 맞지 않거나 타인에게 불쾌감을 주는 욕설 또는 특정 계층/민족, 종교 등을 비하하는 경우 삭제 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