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4년을 빛낸 스타트업 TOP100은
데모데이와 스타트업 얼라이언스가
공동으로 개최하였습니다.

데모데이에 등록된 스타트업 DB를 바탕으로
각계를 대표하는 전문가들의 심사를 통해
국내 최고의 스타트업들을 선정하였습니다.

2014 스타트업 TOP100 선정위원

TOP100 기업소개

나인플라바

로컬 마케팅의 올바르면서도 스마트한 솔루션을 제공합니다.

넛지

모바일 앱 사용자들의 행동을 분석하여 타겟팅할 수 있는 통합 마케팅 솔루션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네시삼십삼분

최고의 모바일게임, 온라인게임 개발자들이 설립한 Social Interactive Entertainment Media 입니다.

넥스트플로어

'게임을 개발하는 것이 가장 재미있는 게임'이라는 개발자들이 뭉친 회사입니다.

넵튠

한게임 대표를 역임한 정욱 대표와 Top-tier게임 출신들이 모여 설립한 스타트업입니다.

노리

글로벌 수학교육 시장을 타깃으로 한 맞춤형 수학교육 솔루션입니다.

노매드커넥션

모바일 동영상 스트리밍 솔루션(Real-time Video NocoReady™)을 보유한 기술 중심의 벤처기업입니다.

노태그

국경간 온라인 상거래를 쉽고 안전하게 이루어지게 하는 신개념 국경간 E커머스 운영사입니다.

'더 밝고 건강한 당신을 위해' 건강관리 애플리케이션을 개발하는 모바일 기술 회사입니다.

다섯시삼십분

저녁이 있는 삶을 꿈꾸는 스타트업 다섯시삼십분입니다.

다이닝코드

빅데이터 분석 시스템을 통해서 사람의 의도나 편집이 전혀 개입하지 않은 공정한 맛집 정보를 제공합니다.

데일리

'호텔은 비싸고, 미리 예약해야한다'는 고정관념을 깨뜨리고 고객들에게 행복한 하루를 선사합니다.

도너스

국내 최고의 모금 솔루션인 '도너스'를 통해 기부문화를 새롭게 정의해나가고 있습니다.

도톰치 게임즈

미스터리 오브 포춘을 시작으로 포춘 크로니클 에피소드 브랜드를 이어나가고 있습니다.

드라마앤컴퍼니

한국형 비즈니스 네트워킹 플랫폼 명함 관리 앱 '리멤버'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레이니스트

사람들의 행복한 의사결정을 돕는다는 가치 아래 금융 영역에서 '뱅크샐러드'를 운영 중입니다.

레진엔터테인먼트

최고의 콘텐츠와 기술력으로 유료 웹툰 시장을 창조한 글로벌 엔터테인먼트 기업입니다.

로코모티브랩스

아이들에게 스스로 배우는 방법을 알려주는 학습도구를 제작합니다.

리디

국내 전자책 시장을 선도하며, 한 발 앞선 고객 서비스로 매년 빠르게 성장하는 IT기업입니다.

리앤컴퍼니

사람들이 쉽고 편리하게 네트워크에 접속 할 수 있도록 마케팅솔루션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리올플레이

생각을 가지고 세상의 모든 일들에 새로운 가치를 담아 즐겁게 다시 만들어 나가고자 합니다.

마이돌

스타를 좋아하는 전 세계 팬들이 사용하는 모바일 서비스를 만드는 팀입니다.

말랑스튜디오

미키마우스와 슈퍼마리오를 뛰어 넘는 캐릭터 만드는 것이 목표인 스타트업

매직에코

오픈소스웨어 하드웨어와 저작용 소프트웨어, 클라우드 기반 웹스토어를 연결하는 사물인터넷 기업입니다.

모비데이즈

모바일에 최적화된 마케팅 노하우를 보유한 회사

미미박스

뷰티를 체험하고 소비할 수 있는 새롭고 흥미로운 쇼핑환경을 제공합니다.

백패커

핸드메이드 작가님들의 작품을 쉽게 살 수 있는 장터서비스, IDus.me를 운영하고 있습니다.

벤디스

더 편리하고 투명하게 식대관리를 할 수 있도록 합니다.

봉봉랩

오늘밤을 바꾸는 앱, '호텔나우'를 서비스 중인 봉봉랩입니다.

부동산다이렉트

전수조사한 사무용 부동산 정보를 통해 고객에게 공실정보를 제공하고, 오프라인 사무실 이전서비스 제공중

북잼

고품질의 전자책을 제작, 다양한 서비스 채널을 통해 판매 및 유통하는 전자책 전문 플랫폼 기업입니다.

북팔

스마트폰 애플리케이션을 기반으로 웹소설, 웹툰소설, 모바일 메신저 등 종합 콘텐츠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브레이브팝스컴퍼니

아이들의 올바른 성장을 돕는 인터넷 서비스를 만드는 회사입니다.

브릴리언츠

하드웨어로 시장을 이해하고 소프트웨어로 세상을 변화시키는 기업입니다.

브릿지모바일

유저간 무료 통화를 제공하는 안드로이드 앱 ‘브릿지콜’을 서비스하고 있습니다.

브이씨앤씨

세계 최초이자 최대의 커플메신저 '비트윈'을 제공하는 모바일 서비스 기업입니다.

비바리퍼블리카

금융생활을 간편,안전하게 만들고자 국내 최고 수준의 엔지니어와 경영진들이 뭉쳐 만든 스타트업입니다.

비트패킹컴퍼니

국내 최초 스트리밍 라디오 앱 BEAT를 개발한 스타트업입니다.

빙글

한국인이 미국 실리콘밸리에서 시작한 글로벌 인터넷/모바일 서비스 기업입니다.

SNS

스캐터랩

빅데이터와 머신러닝 기술로 채팅내용을 분석하는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스타일쉐어

아시아 최대의 모바일 패션 플랫폼 ‘스타일쉐어’를 운영하는 회사입니다.

스터디맥스

커뮤니케이션의 혁신을 바탕으로 일반대중의 어학능력을 향상시키는 아시아의 선두기업입니다.

스터디지피에스

교육용 카톡과 유사한 차세대 교육플랫폼 서비스 studygps를 제공하는 기업입니다.

스테이션3

부동산 광고 플랫폼 다방 서비스를 운영하고 있는 STATION 3 입니다.

스트라입스

성장하는 남성 패션 시장에 주목, 개인화에 초점을 맞춘 웹 & 모바일 서비스입니다.

시지온

커뮤니케이션을 위한 인터페이스를 개발하는 인프라스트럭처 회사입니다.

아라소판단

모바일 플랫폼을 기반으로 한 액션 RPG 게임을 개발하고 있는 아라소판단입니다.

아이디인큐

오픈서베이를 통해 스마트폰 기반 설문조사 방법론을 국내 최초로 상용화하고 산업을 선도하고 있습니다.

알지피 코리아

언제 어디서나 스마트폰으로 배달음식을 주문부터 결제까지 할 수 있는 온라인 배달음식 주문서비스입니다.

애니펜

3D 콘텐츠를 누구나 쉽게 만들고, 공유하며, 함께 즐길 수 있는 꿈을 만들어 가고 있습니다.

애드투페이퍼

전국 대학교 3곳 중 1곳이 사용하는 프린팅 솔루션입니다.

액션스퀘어

최고의 액션 게임을 만들고자 설립된 모바일 전문 게임 개발사입니다.

야놀자

2005년부터 약 10여 년간 2030세대에게 필요한 연애, 데이트, 여행 등의 다양한 콘텐츠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에스이웍스

최고의 해커팀(와우해커)이 모여 모바일 보안을 연구하는 하이테크 스타트업입니다.

엔씽

사물인터넷 기술과 데이터 분석 기술을 이용해 농업 및 원예분야를 혁신합니다.

엔에프랩

어려운 빅데이터 분석을 쉽게 처리해주는 빅데이터 분석 플랫폼을 개발하고 있습니다.

옐로모바일

활기차고 재미있고 똑똑한 당신의 모바일 라이프, 옐로모바일.

오드컨셉

사용자의 즉각적 관심을 관련 서비스 또는 컨텐츠로 연결시켜 주는 브릿징-테크를 개발하고 있습니다.

온누리DMC

모바일 개인화 광고(or 리타겟팅) 플랫폼 ‘크로스타겟(CROSSTARGET)’을 운영하고 있습니다.

온디맨드코리아

OnDemandKorea 는 MIT 대학에서 인큐베이션 기간을 거쳐 시작된 온라인 미디어 벤쳐 회사입니다.

온오프믹스

지식과 경험, 관심사와 취미를 공유하며 사람간의 교류 활동을 만들어가는 '모임문화 플랫폼'입니다.

와이디어

기존의 커머스와는 다른수 많은 사람들 각각의 취향이 반영 된 컨텐츠(코디) 중심의 패션 커머스입니다.

와이브레인

신경과학 기술을 바탕으로 뇌를 측정하고, 뇌 기능을 조절하는 세계적인 기술을 보유하고 있습니다.

우아한형제들

1,500만 다운로드 국민 배달 앱 "배달의민족'을 서비스합니다.

위자드웍스

한국의 최장수 스타트업으로 클라우드 노트 '솜노트'와 '테마키보드'를 서비스하고 있습니다.

유라이크코리아

IoT를 기반으로 소셜미디어를 접목한 마케팅 도구 및 서비스를 제공하는 소셜미디어마케팅 기업입니다.

이스트몹

네트워크 기반 기술력을 바탕으로 파일 전송의 불편을 해결하기 위해 센드애니웨어 서비스를 만들었습니다.

이큐브랩

환경 관리 솔루션 분야의 글로벌 리더가 되기 위한 목표로 2011년 07년 법인 설립된 청년벤처기업입니다.

제이피브라더스

사용자에게 최고의 사용 경험을 제공하는 모바일 카메라 어플리케이션 캔디카메라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젤리버스

전세계 5000만명이 사용 중인 모바일 사진/영상 전문 앱서비스를 제공하는 벤처회사입니다.

조이코퍼레이션

디지털 마케팅 경험과 기술력을 바탕으로 오프라인 매장을 혁신중인 스타트업입니다.

직토

아키밴드를 만들어 세계의 주목을 받고 있는 하드웨어 스타트업 입니다.

짜이서울

중국인 관광객을 대상으로 웹과 모바일을 통해 O2O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카닥

20만명의 운전자가 이용하는 국내 최초 외장수리 견적비교 모바일 서비스입니다.

카페인모터큐브

자동차 정비 이력데이터를 수집하고 분석하여 정비 시장에 건전한 정보 생태계 만들어나가고 있습니다.

쿠쿠닥스

MS오피스의 모든 문서를 언제 어디서든 편집,저장,공유할 수 있는 클라우드 오피스입니다.

퀄슨

Rescue People's Time 이라는 미션 아래, 모바일 기반의 어학교육 서비스를 하고 있는 회사입니다.

큐키

스마트폰에서 백스페이스를 사용하지 않는 손쉬운 오타 수정 솔루션입니다.

타파스미디어

북미 최초 웹툰 포털 타파스틱을 통해 영미권에 새로운 만화 생태계를 조성중입니다.

프로그램스

영화추천 서비스 왓챠!를 서비스 하고 있으며, 개인화, 자동화 기술을 개발하고 있는 스타트업 입니다.

피키캐스트

모바일에 최적화된 콘텐츠를 통해 매일 1,000만명과 소통하는 모바일 미디어 기업입니다.

핀콘

손가락으로 조작할 수 있는 모든 플랫폼에서 최고로 평가받는 게임을 만들고 있습니다.

한국NFC

스마트폰에 신용카드를 접촉하여 결제를 하는 새로운 모바일 쇼핑 결제 문화를 만들어 가고 있습니다.

핸드스튜디오

'새로운 기기와 문화 속에서 새로운 꿈을 꾸자!’는 모토로 대한민국 애플리케이션 업계를 이끌어갑니다.

헬로월드

IT와 함께 더불어 사는 "맛"을 알게 해주는 젊은 벤처 기업입니다.

Want to know more about Demoda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