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스타트업 소식

  • 소규모 게임사, 스타트업을 위한 광고비 대납/분할 상환 서비스 안내

    크로스쇼크 2018-08-09 18:09:00

    안녕하세요?   중소 게임사 및 ICT 분야 스타트업을 위한 마케팅 플랫폼 운영사 크로스쇼크입니다.   크로스쇼크는 국내 대형 광고사 및 광고 플랫폼과의 제휴를 통해중소 게임사 및 스타트업을 위해 실질적이고 다양한 광고 혜택을 제공해 드리고자 합니다. 어럽게 앱을 개발하셨는데, 광고비가 부족하여 어려움을 겪는 소규모 게임사나 스타트업이시라면아래 내용 참고하시면 실질적인 도움이 되실겁니다.   1....

    안녕하세요?

     

    중소 게임사 및 ICT 분야 스타트업을 위한 마케팅 플랫폼 운영사 크로스쇼크입니다.

     

    크로스쇼크는 국내 대형 광고사 및 광고 플랫폼과의 제휴를 통해
    중소 게임사 및 스타트업을 위해 실질적이고 다양한 광고 혜택을 제공해 드리고자 합니다.


    어럽게 앱을 개발하셨는데, 광고비가 부족하여 어려움을 겪는 소규모 게임사나 스타트업이시라면
    아래 내용 참고하시면 실질적인 도움이 되실겁니다.

     

    1. 광고비 대납/6개월 상환 프로그램

       - 국내 유명 광고 플랫폼에 광고를 집행하고, 광고비는 우선 크로스쇼크에서 지불해 드립니다.

          (매체: 메조미디어, 카울리, 애드맥스)

     

        - 광고주께서는 6개월 안에만 상환하시면 됩니다.

        - 이자나 수수료는 없으나 대납 비용 중 5%만 미리 선납하시면 됩니다. (나머지 금액은 6개월동안 나눠서

          지불하시거나 6개월 내에 원하는 시점에 지불하시면 됩니다.

        - 법인 업체나 500만원 이상 광고를 진행하고자 하실 때 권장 드립니다. (그이하도 가능은 합니다.)

        ※ 본 서비스는 월 1억원 예산 범위내에서 업체당 1000만원을 최대금액으로 설정되어 있습니다.
            선착순으로 조기 마감될 수 있습니다.)

     

    2. 광고료 신용카드 할부결제 가능
        - 크로스쇼크 제휴 매체에 광고할 경우, 신용카드 결제가 불가능하거나 할부가 허용되지 않을 때
           크로스쇼크 광고플랫폼 "크로스애드"에서 할부로 결제하시면,
           크로스쇼크는 해당 매체에 일시불로 지불하여 광고가 진행될 수 있도록 도와드립니다.
        - 개인, 개인사업자, 300만원 미만 광고시 권장 드립니다.
     
    3. 활용광고 상품
        - 모든 광고는 실적기반 광고상품으로서 설치, 클릭, 영상시청 완료 등 일정 조건을 완료해야만 과금되는 광고상품입니다.
          (광고 실적 및 현황은 댓시보드에서 확인 가능합니다.)

        - 인플루언서를 활용한 바이럴 마케팅도 가능합니다 (이 역시 설치, 회원가입 등을 트래킹하여 실적에 따라 과금됩니다.) 

    대납 / 할부 결제 서비스에 대해 더 궁금하신 점이 있으시면 아래 메일 주소로 문의주시면

    상세히 안내해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 메일주소: adsupport@crossshock.com

    * 크로스쇼크 홈페이지 (크로스애드 플랫폼 소개 사이트): http://www.crossshock.com
    * 크로스매칭 (중소게임사 퍼블리셔 매칭 사이트): http://match.crossshock.com

    * 광고비 대납/ 할부 서비스 상세 안내: https://match.crossshock.com/match/bbs/board.php?bo_table=notice&wr_id=3

     

     

     

    해당 업데이트 가기
  • [씨소] 팬들이 만들어가는 팬덤매니지먼트 플랫폼

    멜리펀트 2018-07-10 12:01:35

    최근 빌보드 메인차트를 점령하며 K-pop의 새 역사를 써 내려가고 있는 방탄소년단. 그들의 영광에는 항상 든든한 지원군이자 조력자인 팬클럽 ‘아미’(A.R.M.Y)의 활동이 대단히 중요했다고 봐도 무방하다. 문재인 대통령이 미국 빌보드 200 차트 1위에 오른 방탄소년단에게 보낸 축전에 팬클럽 ‘아미’가 언급된 것도 이 때문이다. 이렇듯 스타에게 형성된 팬덤은 해당 스타에게, 그리고 업계 생태계에 ...

    최근 빌보드 메인차트를 점령하며 K-pop의 새 역사를 써 내려가고 있는 방탄소년단. 그들의 영광에는 항상 든든한 지원군이자 조력자인 팬클럽 ‘아미’(A.R.M.Y)의 활동이 대단히 중요했다고 봐도 무방하다. 문재인 대통령이 미국 빌보드 200 차트 1위에 오른 방탄소년단에게 보낸 축전에 팬클럽 ‘아미’가 언급된 것도 이 때문이다. 이렇듯 스타에게 형성된 팬덤은 해당 스타에게, 그리고 업계 생태계에 막강한 영향력을 갖는다. 이에 최근 아티스트와 팬을 연결해주는 팬덤 기반 동영상 플랫폼이 등장했다. 



      아티스트와 팬을 연결해주는 팬덤 기반 동영상 플랫폼 ‘씨소(SeeSo)’를 개발한 멜리펀트(주)의 박재환 대표는 “팬들이 본인이 서포트하는 아티스트들과 소통할 수 있고, 성장에 기여할 수 있는 가장 적합한 서비스”라고 씨소를 소개했다. 실제로 씨소는 올해 6월 기준 가입 유저가 7만 명을 넘어섰고, 아티스트 역시 1천여 명이 가입해 활동하고 있다. 씨소를 이용하는 아티스트(뮤지션)들은 기존 다양한 소셜채널에 흩어져있던 본인의 팬덤 파워를 씨소에 집중시켜 이를 데이터로 제공받을 수 있고, 이를 활용해 공연 섭외 및 본인의 가치를 알릴 수 있는 기회를 가질 수 있다. 뿐만 아니라 레이블 및 매니지먼트 기업들은 경쟁력 있는 아티스트를 섭외할 수 있는 채널로 씨소를 활용하기도 한다. 때문에 앞으로 씨소의 유저 수는 지속해서 증가할 것으로 전망된다. 


      박 대표는 “씨소는 2016년 하반기부터 다양한 콜라보활동을 통해 인지도를 쌓아왔고, 2017년과 2018년에는 인디스땅스 전국 오디션대회 및 신인그린플러그드, 펜타슈퍼루키 선발에 씨소 모바일 투표 기능이 활용되며 새로운 스타등용문으로 입지를 다져가고 있다”며 “팬덤 파워 및 팬 커뮤니티를 통해 스타로 성장할 수 있는 ‘팬덤매니지먼트 플랫폼’이라는 새로운 시장을 개척해나가고 있다. 앞으로 글로벌 팬덤매니지먼트 플랫폼으로 성장해나갈 멜리펀트의 씨소를 주목해달라”고 강조했다.

    씨소는 팬덤 파워 및 팬 커뮤니티를 통해 스타로 성장할 수 있는 ‘팬덤매니지먼트 플랫폼’이라는 새로운 시장을 개척해나가고 있다.


    씨소는 팬덤 파워 및 팬 커뮤니티를 통해 스타로 성장할 수 있는 ‘팬덤매니지먼트 플랫폼’이라는 새로운 시장을 개척해나가고 있다.

     

      현재 멜리펀트는 팬 캠 기반 동영상 플랫폼으로 출발한 기업의 정체성을 살려 ‘찍덕’(팬 캠을 전문적으로 찍는 덕후)을 정기적으로 선발, 이들과 함께 서비스 진화 및 업데이트를 협의해 발전해나갈 계획이다. 나아가 2017년 말 베트남 VTC Mobile 회사와 전략적 제휴를 맺은 멜리펀트는 베트남 현지에도 팬덤 플랫폼 런칭을 준비하고 있으며, 블록체인기술을 활용해 씨소의 팬덤 데이터를 근간으로 형성된 아티스트의 가치를 토큰으로 발행하는 ICO(Initial Coin Offering)도 준비 중이라고 박 대표는 전했다. 팬덤이라는 다수의 활동과 응원이 모여 스타가 탄생하듯, 작은 힘이 모이면 큰 트렌드를 만들 수 있다는 믿음으로 글로벌 시장의 문을 두드리고 있는 멜리펀트의 행보가 주목된다.

    [이슈메이커=김남근 기자] 2018.07.09 16:12

    기사 원본 보기

    해당 업데이트 가기
  • 2018년도 제3회 의료인 창업 아카데미

    보건복지인력개발원 2018-07-06 13:29:20

    참고 주소: https://hie.kohi.or.kr/course/active/detail.do?currentMenuId=007003&courseActiveSeq=3820&courseMasterSeq=970&ategoryValue=all





    참고 주소: https://hie.kohi.or.kr/course/active/detail.do?currentMenuId=007003&courseActiveSeq=3820&courseMasterSeq=970&ategoryValue=all
    해당 업데이트 가기
  • '그린플러그드 서울 2018 신인그린프렌즈'서 '팬덤박스' 한정판매

    멜리펀트 2018-07-05 12:30:47

    올해 9회째를 맞이하는 '그린플러그드 서울 2018' 은 도심속 자연공간에서 멋진 음악을 배경으로 추억을 나눌 수 있는 최고의 음악축제로 자리매김하고 있다. 이전에 비해 가장 큰 특징은 일본 출신의 럭키 테이프스(lucky tapes), 데뷔 EP 한 장으로 글래스톤베리 무대에 오르며 현재 영국음악계의 원더키드라 불리우는 윌 조셉 쿡(will josep cook), 로스앤젤레스의 세련된 네오소울 재즈 3인조 혼성그룹 문차일드(moonchild...


    올해 9회째를 맞이하는 '그린플러그드 서울 2018' 은 도심속 자연공간에서 멋진 음악을 배경으로 추억을 나눌 수 있는 최고의 음악축제로 자리매김하고 있다.

    이전에 비해 가장 큰 특징은 일본 출신의 럭키 테이프스(lucky tapes), 데뷔 EP 한 장으로 글래스톤베리 무대에 오르며 현재 영국음악계의 원더키드라 불리우는 윌 조셉 쿡(will josep cook), 로스앤젤레스의 세련된 네오소울 재즈 3인조 혼성그룹 문차일드(moonchild)가 1차 라인업에 등극, 떠오르는 실력파 해외 아티스트의 최초 내한 공연을 성사시키며 관객이 신선한 호감을 느낄 수 있는 라인업을 구축했다는 점이 눈에 띈다.


    또한 그린플러그드 서울은 지난 2011년부터 인디씬의 발전과 지원을 위한 프로그램으로 '신인 그린프렌즈 공모'를 진행해오고 있다. 실력파 신인 뮤지션들이 많은 음악 팬들과 소통 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고 더 나은 음악 환경을 만들고자 하는 취지이다. 신인 그린프렌즈 선발은 작년에 이어 올해도 네이버 뮤지션리그와 팬덤기반 예비스타성장플랫폼 "씨소(SeeSo)' 모바일투표로도 참여할 수 있다.

    이번 본선에 선발된 8개팀은 다브다,배드로멘스,플라스틱 케이스,어쿠스윗,KISNUE,AshRock,데카당,카딘 으로 3월 23일 최종 경연무대에 진출한다.

    이번 신인그린프렌즈 최종경연무대의 또 하나의 재미는 본선진출 8개팀의 '팬덤박스(FANDOM BOX)' 가 3/21까지 150박스만 한정판매된다. 박스안에는 최종경연 무대 입장 티켓과 8개팀의 굿즈를 비롯해 팬덤용품이 담겨져 있어 팬심을 자극하는 잇아이템이 될 것이다.
    또한 '그린플러그드 서울 2018'은 페스티벌 참여 아티스트와 함께 '환경'을 주제로 제작되는 공식 옴니버스 앨범 '숨[SUM∞]'의 여덟 번째 발매도 이어진다.

    Global News Network 'AVING'
    해당 업데이트 가기
  • 옥시즌, 인명사전 서비스 ‘휴딕’ 출시

    옥시즌 2018-06-04 18:47:08

    2018년 6월 4일 – 주식회사 옥시즌(이하 옥시즌, 대표이사 금명성)이 개인 프로필을 등록하고 관리할 수 있는 휴딕 앱을 출시했다고 4일 밝혔다.   휴딕은 누구나 개인 프로필을 모바일로 등록 및 관리할 수 있는 인명사전 서비스로서 전문가/휴먼클라우드 시대의 인물 검색 및 홍보를 위한 인물 플랫폼 서비스이다.   변호사, 세무사, 공예가, 번역통역가, 보험설계사, 프리랜서, 변리사, 기업인, 회계사 등 전...

    2018년 6월 4일 – 주식회사 옥시즌(이하 옥시즌, 대표이사 금명성)이 개인 프로필을 등록하고 관리할 수 있는 휴딕 앱을 출시했다고 4일 밝혔다.

     

    휴딕은 누구나 개인 프로필을 모바일로 등록 및 관리할 수 있는 인명사전 서비스로서 전문가/휴먼클라우드 시대의 인물 검색 및 홍보를 위한 인물 플랫폼 서비스이다.

     

    변호사, 세무사, 공예가, 번역통역가, 보험설계사, 프리랜서, 변리사, 기업인, 회계사 등 전문직종에 종사하는 전문가가 개인 프로필을 손쉽게 관리할 수 있어서 대외 홍보에 유용하게 활용할 수 있을 것으로 보인다.

     

    또한 일반 사용자의 입장에서도 편리한 검색을 통하여 다양한 분야의 전문가를 쉽고 빠르게 찾아서 도움을 요청할 수 있다. 또한, 기존의 단순 이력 위주가 아닌 소셜 프로필 정보도 함께 볼 수 있어서 좀 더 친근하게 전문가와 소통할 수 있다.

     

    특히, 플러스 검색을 통하여 다양한 조건에 부합하는 인물을 검색할 수 있어서 원하는 전문가를 정확하고 빠르게 찾을 수 있다.

     

    옥시즌은 휴딕 내에서 프로필 공유 기능을 제공하고 있기 때문에 명함을 대신하여 연락처 등의 프로필 정보를 간편하게 주고 받을 수 있다고 밝혔다.

     

    한편 휴딕은 구글 플레이스토어에서 무료로 다운로드할 수 있다.

     

     

    옥시즌 개요

     

    옥시즌은 인명사전 서비스 휴딕을 운영하고 있으며 게릴라쿠폰 발행 서비스 시그널존, 클라우드 기반의 소프트웨어 시그니처 관리 및 IT 인프라 자산 수집관리 서비스 등을 제공하고 있다. 옥시즌은 '데이터에서 시각화까지'라는 슬로건으로 고품질의 소프트웨어 및 서비스를 개발 공급하고 있으며 고객에게 새로운 가치를 제공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

     

    관련 링크

    휴딕 앱 다운로드 : https://play.google.com/store/apps/details?id=com.oxyzn.hudic

    휴딕 블로그 : http://blog.hudic.net

    휴딕 웹사이트 : https://www.hudic.net

    회사 웹사이트 : http://www.oxyzn.co.kr

    해당 업데이트 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