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스타트업 소식
코리아트립, 가을 여행이벤트 진행 ! (한국투데이, 게임신문 기사 모음)
코리아트립 2013-10-26 10:24:18
코리아트립, 가을 여행이벤트 진행 ! (한국투데이, 게임신문 기사 모음) 코리아트립의 메인 소비자 타켓인 20-30대 싱글 남녀를 대상으로 ‘솔로탈출’을 컨셉으로 진행한 이번 행사는, 코리아트립의 서비스 이해도를 높이고, 코리아트립을 이용하는 소비자 간의 소통의 통로를 만드는데 목표가 있었다. 이 행사는 페이스북과 웹사이트를 통해 참가 지원을 받고 그 중 남녀 각각 6명, 총 12명을 선정하여 경기도...
코리아트립, 가을 여행이벤트 진행 ! (한국투데이, 게임신문 기사 모음)
코리아트립의 메인 소비자 타켓인 20-30대 싱글 남녀를 대상으로 ‘솔로탈출’을 컨셉으로 진행한 이번 행사는,
코리아트립의 서비스 이해도를 높이고, 코리아트립을 이용하는 소비자 간의 소통의 통로를 만드는데 목표가 있었다.
이 행사는 페이스북과 웹사이트를 통해 참가 지원을 받고 그 중 남녀 각각 6명, 총 12명을 선정하여
경기도 가평 남이섬 일대에서 1박2일 일정으로 가을여행을 진행하였다.
한국투데이 기사 더 보기 (www.hantoday.net/news/view.asp?idx=9061)
게임신문 기사 더 보기 (www.thegamenews.com/432015)
코리아트립 (www.coreatrip.com)
코리아트립, 연애를 기대해 이벤트 (전자신문, 한국투데이, 게임포커스 기사 모음)
코리아트립 2013-10-26 10:22:38
코리아트립, 연애를 기대해 이벤트 (전자신문, 한국투데이, 게임포커스 기사 모음) 호텔 예약서비스 `코리아 트립`에서는 내달 11일까지 `연애를 기대해` 가을여행 이벤트를 개최한다.행사는 외로운 싱글 남녀를 대상으로 남녀 각각 6명 총 12명을 선정해 서울 근교 펜션으로 1박2일 동안 여행을 떠나는 이벤트다. 옆구리 시린 20~30대 싱글이라면 누구나 `솔로 탈출`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다.전자신문 기사 더 보기 (...
호텔 예약서비스 `코리아 트립`에서는 내달 11일까지 `연애를 기대해` 가을여행 이벤트를 개최한다.
행사는 외로운 싱글 남녀를 대상으로 남녀 각각 6명 총 12명을 선정해 서울 근교 펜션으로
1박2일 동안 여행을 떠나는 이벤트다.
옆구리 시린 20~30대 싱글이라면 누구나 `솔로 탈출`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다.
전자신문 기사 더 보기 (www.etnews.com/news/telecom/telecom/2832569_1435.html)
한국투데이 기사 더 보기 (www.hantoday.net/news/view.asp?idx=8855)
게임포커스 기사 더 보기 (http://gamefocus.co.kr/detail.php?number=27135)
코리아트립 (www.coreatrip.com)
OTA의 새로운 접근법, 수요자의 인식 바꾼다. 조치호 (주)코리아트립 대표 (한국관광신문 기사)
코리아트립 2013-10-26 10:22:06
OTA의 새로운 접근법, 수요자의 인식 바꾼다. 조치호 (주)코리아트립 대표 (한국관광신문 기사) 신개념 호텔 예약 서비스 ‘코리아트립’의 ‘미스터리딜’은 그동안 떨어진 가격으로 인한 브랜드 가치 하락을 염려하는 호텔들에게 희소식이 되고 있다. 그동안 말 못한 호텔들의 고민 해법을 제대로 노린 코리아트립의 조치호 대표를 만나봤다.▲ 런칭 동기를 듣고 싶다 호텔을 이용할 때 불편함과 이용...
신개념 호텔 예약 서비스 ‘코리아트립’의 ‘미스터리딜’은 그동안 떨어진 가격으로
인한 브랜드 가치 하락을 염려하는 호텔들에게 희소식이 되고 있다.
그동안 말 못한 호텔들의 고민 해법을 제대로 노린 코리아트립의 조치호 대표를 만나봤다.
▲ 런칭 동기를 듣고 싶다
호텔을 이용할 때 불편함과 이용하고 싶은 니즈가 있음에도 비싸다는 인식이 너무 강했다.
해외 '프라이스라인' 같은 서비스를 이용하면서 국내 소비자들도 호텔 점유율을 높일 수 있는데도
불구하고 호텔산업의 보수성이나 경직된 가격정책, 효과적인 마케팅 방법의 부재로 수요를 제대로
충족시켜 주지 못하는 시장상황이 눈에 보였다.
또한 수요에 비해 부족한 공급과 앞으로 대한민국의 호텔 및 숙박업의 시장상황을 예측해 봤을 때
코리아트립이 만들어나갈 비즈니스 모델과 같은 새로운 접근법이 실제 소비자들의 인식을 바꿔줄 수
있을 거라는 생각했다.
대표님의 인터뷰 기사 입니다. 보다 자세한 기사 내용은 아래 링크 참고 하세요 ~~
한국관광신문 기사 더 보기 (http://www.ktnbm.co.kr/news/articleView.html?idxno=8818)
호텔업계 불황에… ‘빈방 채우기’ 상품 봇물 (국민일보 기사)
코리아트립 2013-10-26 10:20:45
호텔업계 불황에… ‘빈방 채우기’ 상품 봇물 (국민일보 기사) 특급 호텔은 싼 값에 방을 내주면 브랜드 이미지가 추락할 수 있어 할인 판매에 부담을 느끼는 경우가 많은데, 이를 해결해 주는 서비스도 등장했다. ‘코리아트립’은 지난 16일 국내 고급 호텔의 빈방을 싼 값에 대신 팔아주는 서비스 ‘미스터리 딜’을 출시했다. 인터넷에서 호텔 이름은 가린 채 호텔 등급과 특징, 장소...
특급 호텔은 싼 값에 방을 내주면 브랜드 이미지가 추락할 수 있어 할인 판매에 부담을 느끼는 경우가 많은데,
이를 해결해 주는 서비스도 등장했다.
‘코리아트립’은 지난 16일 국내 고급 호텔의 빈방을 싼 값에 대신 팔아주는 서비스 ‘미스터리 딜’을 출시했다.
인터넷에서 호텔 이름은 가린 채 호텔 등급과 특징, 장소 등 기본 정보만 공개하고 소비자에게
60~70% 할인된 가격에 방을 내놓는 것이다.
국민일보 기사 더 보기 (http://news.kukinews.com/article/view.asp?page=1&gCode=kmi&arcid=0007590829)
[인터넷의 숨겨진 진주] 코리아트립 소개 ! (전자신문 기사)
코리아트립 2013-10-26 10:19:42
[인터넷의 숨겨진 진주] 코리아트립 소개 ! (전자신문 기사) 모처럼 여행이나 출장을 떠날 때, 싼 값에 좋은 호텔을 고르는 것은 만만찮은 손품을 팔아야 한다. 최근엔 소셜커머스나 여행 전문 모바일 앱 등으로 저가에 방을 구하기 쉬워졌지만, 호텔 입장에서는 브랜드 가치가 떨어지는 문제도 생각하지 않을 수 없다. 코리아트립은 `미스터리 딜`이란 방식으로 저렴한 가격에 호텔을 예약하는 서비스다. 호텔 브랜드를 가린 ...
모처럼 여행이나 출장을 떠날 때, 싼 값에 좋은 호텔을 고르는 것은 만만찮은 손품을 팔아야 한다.
최근엔 소셜커머스나 여행 전문 모바일 앱 등으로 저가에 방을 구하기 쉬워졌지만,
호텔 입장에서는 브랜드 가치가 떨어지는 문제도 생각하지 않을 수 없다.
코리아트립은 `미스터리 딜`이란 방식으로 저렴한 가격에 호텔을 예약하는 서비스다.
호텔 브랜드를 가린 채 소비자에게 객실을 판매하는 것이다.
전자신문 기사 더 보기 (www.etnews.com/news/contents/internet/2835324_1488.htm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