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스타트업 소식
모글루 2012-12-14 17:58:16
파티게임즈 2012-12-14 17:55:45
스터디맥스 2012-12-14 17:53:17
스픽케어, 스피킹맥스 체험센터 오픈 | 기사입력 2012-11-15 10:11 - 스피킹맥스 모든 교재 자유 체험..상품권 증정 이벤트[이데일리 이윤정 기자] 스픽케어에서 제공하는 리얼리티 영어학습 프로그램 스피킹맥스가 교보문고 광화문점에 체험센터를 오픈한다.스픽케어는 첫 오프라인 체험센터인 교보문고 광화문점을 개설했다고 15일 밝혔다. 스피킹맥스 체험센터에서는 왕기초표현편, 뉴욕편 등 스피...
단 7일간, 세일품목 국내 최저가 2012 Final Clearance SALE
리본즈코리아 2012-12-14 17:40:06
단 7일간, 세일품목 국내 최저가 2012 Final Clearance SALE | 2012.12.14 |
---|---|
![]() |
국내 1위 모바일 리서치 플랫폼에서 함께 운영할 사람을 찾습니다.
아이디인큐 2012-12-14 17:26:55
국내 1위 모바일 리서치 플랫폼에서 함께 운영할 사람을 찾습니다. 아이디인큐는 오픈서베이를 개발한 젊고 강한 벤처회사입니다. 아이디인큐는 스마트폰을 이용한 시장조사 플랫폼 오픈서베이를 개발한 벤처회사입니다. 작년 말 서비스 런칭 이후, 1년 만에 1,000건 에 달하는 프로젝트를 수행하며 손꼽히는 리서치 업체로 자리매김했습니다. 시제품을 만들던 지난 가을 티켓몬스터 창업자로부터 엔...
아이디인큐는 스마트폰을 이용한 시장조사 플랫폼 오픈서베이를 개발한 벤처회사입니다. 작년 말 서비스 런칭 이후, 1년 만에 1,000건 에 달하는 프로젝트를 수행하며 손꼽히는 리서치 업체로 자리매김했습니다. 시제품을 만들던 지난 가을 티켓몬스터 창업자로부터 엔젤투자를 유치하고, 올 봄에는 소프트뱅크벤처스와 스톤브릿지캐피탈로부터 15억원 규모의 기관투자를 유치하며 성장가능성 또한 검증받았습니다.
오픈서베이는 웹사이트를 통해 설문을 의뢰받고 스마트폰 애플리케이션을 통해 패널응답을 수집하는 플랫폼입니다.전통적인 리서치 회사들이 1000만원의 비용을 들이고도 3주이상 소요되는 프로젝트를, 100만원도 안되는 비용으로 3시간에 완료하고 있습니다. 현재 어떠한 경쟁사도 따라올 수 없는 독보적인 속도와 비용구조를 유지하며 신뢰할 수 있는 데이터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2012년 12월 현재, 15만 명의 자체 패널과 220개의 기업고객을 확보하며 성장에 박차를 가하고 있습니다. 삼성전자, SBS, 현대자동차, 신세계백화점, SK텔레콤, 존슨앤존슨, 그리고 3M 등이 오픈서베이를 활용해 더 나은 의사결정을 내리는 대표적인 기업들입니다.
기획이나 마케팅을 해본 사람은 한번쯤 이런 생각이 들었을겁니다. 시장조사 한 번 하는데 왜 그리 비싸고 오래 걸리는지. 오픈서베이는 “시장조사를 정말 빠르고 저렴하게 할 수는 없는 걸까” 라는 물음에서 출발했습니다. 시장조사 한 번에 수천만원을 쓸 수 있는 기업들은 고작 상위 0.1% 의 대기업들 뿐입니다. 이런 가격에 엄두조차 못냈던 99.9%의 나머지 기업들에게 오픈서베이는 유일한 시장조사 방법입니다.
그리고 더 빠른 시장조사는 더 정확합니다. 의뢰해서 결과를 전달받기까지 한 달 가까이 걸리는 조사가 과연 시장상황을 정확하게 반영하고 있을까요? 빠르게 변하는 산업일수록 그렇지 않을 수 밖에 없습니다. 우리는 전국규모의 시장조사를 3시간만에 완료함으로써 의뢰하는 시점의 상황을 분석합니다. 다시 말해, 오픈서베이는 지금 이 순간의 시장을 가장 정확하게 이해할 수 있는 방법입니다.
런칭 1년만에 국내 1위 리서치 플랫폼으로 도약한 오픈서베이. 이 멋진 서비스와 함께할 당신을 찾습니다.
아이디인큐에서 일하고 싶은 최고의 팀원을 찾고 있습니다. 정말 세상을 바꿀 수 있다고 믿는 분들을 찾습니다. 회사와 성장을 함께할 사람을 찾습니다. 물론 그에 걸맞게 일을 진심으로 즐길 수 있는 사람을 원합니다.
[모집분야] 사업본부/서비스운영팀 (Service Operations)
서비스운영팀은 고객에게 가장 효율적으로 최상의 결과를 전달하는 역할을 맡습니다. 즉, 서비스에 대한 깊은 이해를 바탕으로 고객경험을 관리하게 되며 가장 체계적이고 효율적인 조직임을 자부합니다. 저희는 매사에 꼼꼼하면서도 체계적으로 일을 처리해내는 분들과 함께하고 싶습니다. 고객지향적 사고를 바탕으로 효과적인 커뮤니케이션을 통해 최상의 결과를 전달하겠다는 일념으로 함께 성장할 분들을 모십니다.
[직무소개]
· 고객 문의응대 및 조사과정 조율
· 서비스 데이터 기반의 고객관리방안 설계 및 집행
· 고객의견 취합과 분석을 통한 제품 방향성에 아이디어 제시
[원하는 역량]
· 빠릿빠릿하며 디테일에 강함
· 책임감과 강한 커뮤니케이션 역량
· 스트레스 상황에 효과적으로 대처하기
[모집인원] 총 0 명
합류하신 분들에게는 아래와 같은 보상과 복리후생 혜택이 주어집니다.
4대보험과 주 5일 근무와 같이 당연한 사항들은 적지 않았습니다.
함께하고 싶은 분들은 아래와 같은 방식으로 2012년 12월 23일 일요일 자정까지 지원을 해주세요.
관련된 문의사항이 있다면 언제든 메일로 연락주시면 됩니다.
아울러 아이디인큐는 강남역에서 도보 5분거리 신축빌딩에 위치하고 있고요. 쾌적하게 한 층을 모두 사용하고 있습니다. 대략적인 근무환경은 아래 사진들을 참고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