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무상담

[신청전에 읽어보세요!] 무료 세무상담 게시판 이용 안내

* 무료 세무상담 게시판 이용 안내

 

무료 세무상담 게시판은 데모데이 전체 회원사를 위해 무료로 제공되는 서비스입니다. 여러 기업들에게 공평하게 상담 기회를 제공하고자 아래와 같은 방침으로 운영되오니, 게시판 이용 전에 아래 내용을 숙지해 주시기 바랍니다.

 

1. 상담 내용에 대해 공개/비공개 설정이 가능하나, 상담 내용이 자주 있는 사례이고, 다른 기업들에게 도움이 된다고 판단되는 경우, 상담하신 분의 익명성을 헤치지 않는 선에서 상담 내용이 공개될 수 있습니다.

 

2. 사실관계 및 질문의 요지를 간결하게 작성하시기 바랍니다. 입력하신 상담 내용에 근거하여 상담이 진행될 수밖에 없는 특성을 가지고 있으므로 사실관계가 지나치게 생략되거나 또는 지나치게 방대할 경우 정확한 상담이 곤란합니다.

 

3. 접수일 이후 2주 이내 답변함이 원칙이나 회계사의 신고업무 등으로 인해 부득이한 경우 답변이 지연될 수 있습니다.

 

4. 입력하신 상담 내용에 기초하여 답변을 드리고, 중요한 사실 관계가 누락될 수도 있기 때문에 본 상담 내용은 참고용으로만 활용하시기 바랍니다.

 

5. 아래의 경우에는 답변이 제한될 수 있습니다.

과세관청법원 등에 계속 중인 사안의 처리결과 내지 추징세액을 예상하는 질의

정상적인 거래구조를 벗어난 탈세의 목적이 있는 사항에 대한 질의

단순한 실무상 절차에 관련된 사항에 대한 질의

내용이 불분명하거나 질문의 정확한 취지가 드러나지 않는 질의

동일인이 동일한 내용으로 2회 이상 중복하여 하는 질의

기타 본 게시판의 용도상 답변이 부적절하다고 판단되는 질의

 

6. 구체적인 질의 내용만을 전제로 한 답변이므로 질의와 다른 용도로 사용하거나 허락 없이 다른 게시판에 게시해서는 안됩니다.

 

7.광고, 낚시글, 도배글, 타인의 권리를 침해하는 글, 인신공격, 정치/종교 관련 글, 기타 본 게시판의 용도에 적합하지 않는 상담글에 대해서는 별도의 고지 절차없이 삭제할 수 있습니다.

 

무료 세무상담 게시판이 용도에 맞게 운영될 수 있도록 협조 부탁 드립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