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한/민/국
스타트업을 응원합니다.

자유게시판

[창업멤버] 글로벌 패션 SNS 서비스의 코파운더를 구합니다.

Facebook Google+ Twitter LinkedIn

서비스소개 : 중국에서 한국기업의 중국진출컨설턴트로 일하면서 한국의 디자이너브랜드의 중국시장 내 시장성을 확인할수  있었으며, 구체적인 사업기획을 준비해왔습니다. 한국 디자이너브랜드의 상품을 전문적으로 소싱하여 중국시장에 홍보, 판매를 목표로하고있습니다. 올해 6월내웹 / 앱버전 테스트런칭을 목표로 하고있습니다.

 

서비스출시 예정지역 : 모든 서비스 는중국현지(상해) 런칭을 목표로 하고있습니다.

 

진행상황

- 사업추진전략 및 비전 작업완료

- 사업계획서 90% 작성완료

 

사업의 구체화를 위하여 아래 세부적인 포지션의 Co-founder를 찾습니다.

중국마케팅경력자 (에이전시대행경력우대)

/ 기획자 1

/ UX/UI 디자이너 1

중국현지멤버(중국상해) 1 - 상해현지 멤버는 제가 상해현지에서 채용할 계획입니다.

 

3개월호흡맞춰보고 3개월이후 정직원 및 임원 제안 드리려고 합니다.

Co-founder라고는 하지만 사업의틀이 정해져 있어서 패션업계에 관심이 있는 분을 원합니다.

 

급여

지분쉐어 형태로 진행할 예정이며, seed투자 / 엔젤투자 후 추후협의 예정

 

우대사항

- 모든포지션에서기본적으로패션업계에관심있는분들을 0순위로모십니다.

- 중국현지시장을목표로하기때문에기본적인중국어를하실수있으신분을우대해드리지만, 필수는아닙니다.

- 스타트업 환경에 대해서 이해하고, 스타트업에서 이루고 싶은 계획이 확실하신분

- 솔직히 위에 패션업계, 중국어 모두 필요없고 포지션을 완벽하게 소화하고, 자부심과 자존감을 갖추신 자유로운영혼을 꼭 찾고싶습니다.

 

함께 할일 및 마일스톤

3, 4월 중 시드투자, 엔젤투자 유치를 목표로 하고있습니다. 이에따라 지금부터는 빠른시일 내에 프로토 타입을 제작 하여서 중국 현지에서직접 테스트 할 예정입니다. 사업컨셉 자체가 인터넷검색을 통한 자료로안되고, 직접현지에서 뛰어야 하는사업이기 때문에 빠른기획 및 개발이 필요한 상황입니다. 4월 중 정부사업 및 인큐베이팅 프로그램도 참여할예정이며, 최근 중국 FTA와 중국의 창업열풍으로 수상 가능성은 높다고 생각하고있습니다.

 

필수조건은 없습니다, 생각이 있으시면 편하게 연락주세요.

구체적인 사업소개 및 로드맵은 대화를 하면서 나누고 싶어요.

 

지원방법 (이력서 / 경력중심, 자기소개서불필요)

juise@naver.com

연락처 : 010 9283 7694

카톡 : wazze

댓글 0
건전한 토론문화를 위해, 주제에 맞지 않거나 타인에게 불쾌감을 주는 욕설 또는 특정 계층/민족, 종교 등을 비하하는 경우 삭제 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