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한/민/국
스타트업을 응원합니다.

자유게시판

[제휴/제안] 대학기반 커뮤니티 플랫폼 "유니펀" 서비스와 홍보를 함께할 제휴사를 찾습니다.

Facebook Google+ Twitter LinkedIn
안녕하세요. 다날유니펀 한정표입니다.

저희 다날유니펀은 대학 기반의 기부 / 펀딩 / 커뮤니티 서비스를 제공하는 "유니펀"  플랫폼을 제공하는 기업입니다.

브랜드 페이지 : https://www.unifun.co.kr

구글플레이스토어 : https://play.google.com/store/apps/details?id=kr.unifun

애플앱스토어 : http://apps.apple.com/kr/app/id1528451922?mt=8


이번에 강원대학교, 명지대학교, 경희대학교와 제휴를 맺고
해당 학교들의 보유 매체 및 당사 제휴 매체를 활용하여 유니펀 서비스 회원 가입 홍보를 진행할 예정입니다.

저희 서비스는 익명으로 자유롭게 소통하고, 동문간 선의의 조언을 주고 받을 수 있는 소셜멘토링 서비스로,
커뮤니티 뿐 아니라 대학 발전기금 캠페인을 홍보하고 다양한 결제수단으로 발전기금 기부가 가능하도록 제공하는 서비스입니다.

회원가입시 모교에 일정금액의 발전기금을 저희측에서 전달하여 가입을 유도하고,
가입 회원에게는 다양한 무료, 할인 혜택을 제공하여 가입 회원의 만족도를 높이고자 합니다.

하여, 회원들에게 제공할 수 있는 무료 쿠폰, 할인 쿠폰 등을 저희측에 제공해 주실 수 있으신 제휴사가 있으시다면,
저희측에서 무상으로 해당 쿠폰을 회원들에게 제공하는 형태의 바터 제휴를 희망하고 있습니다.

혹, 저희측과 제휴가 가능하신 제휴사가 있으시다면 연락 부탁 드리겠습니다.
이메일 계정 : thanks@unifun.co.kr

감사합니다.
댓글 0
건전한 토론문화를 위해, 주제에 맞지 않거나 타인에게 불쾌감을 주는 욕설 또는 특정 계층/민족, 종교 등을 비하하는 경우 삭제 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