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한/민/국
스타트업을 응원합니다.

자유게시판

[창업멤버] 놀아조와 함께 놀이문화를 선도해 나갈 멤버를 구합니다!

Facebook Google+ Twitter LinkedIn


# 놀아조와 함께 놀이문화를 선도해 나갈 멤버를 구합니다!

---

[채용 중인 역할](프론트 개발자(React native) / 백엔드 개발자 / 가맹 영업 사원)

## 회사/서비스 및 비전 소개

### 놀아조?

- 놀아조는 ‘국내 모든 놀거리를 소개하는 일상 놀이탐색 추천’ 앱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는 초기 스타트업 입니다.

### 놀아조가 하고자 하는 것?!

- 놀아조는 ‘새로운 놀거리를 찾기 어렵다’ 라는 문제를 해결하고자 합니다.
- 당장 친구나 가족, 연인과 놀러나가려 할 때, 주로 포털 사이트를 통한 검색을 많이 하게 되지만 평소 하던 익숙한 놀거리만 보이고 색다른 놀거리를 찾기 어려움이 있습니다.
- 놀거리! 하면 생각나는 대표 플랫폼이 딱히 없었기 때문에 더욱 새로운 놀이를 경험하기란 마냥 쉬운 일이 아니였습니다.
- 그래서 이러한 문제를 해결하고자 국내 모든 놀거리를 한 곳에 모아 소개하고 추천해 많고 다양한 놀이를 경험할 수 있도록 서비스를 제공하고자 시작하게 되었습니다.

### 놀이 문화의 혁신을 주도하는 기업

- 놀아조는 놀이 플랫폼의 1인자가 되고자 합니다.
- 먹거리엔 ‘배달의민족’, 숙박엔 ‘야놀자’ 가 있듯이 놀거리 하면 생각나는 대표 플랫폼으로 ‘놀아조’가 우리나라 놀이 문화에 거대한 꼭지점이 되리라 기대합니다.
- 오프라인을 근간으로하는 놀이 및 여가 관련 업체들은 현재 온라인을 통한 예약 및 결제 구조가 많이 없어 소비자들도 놀러가기 전에 자리가 있는지, 매장이 운영중인지 등 확인전화를 하는 번거로움이 있지만 ‘놀아조’를 통해 쉽고 편리한 놀이 문화를 만들 수 있다고 확신합니다.
- 이제 막 시작한 스타트업이지만, 팀원 모두와 함께 새로운 문화를 만들어 갈 수 있다는 꿈과 목표를 가지고 열심히 노력해 나가고 있습니다.

### 놀아조 회사 소개 홈페이지 및 MVP 버젼 프로토타입

- [nolazo.co.kr]
- [놀아조 APP]

## 기업 현황 소개

### 사업화 & 제품/서비스 개발 현황 소개

- 현재 제품 개발 로드맵이 확정 되었으며, 구체적으로 UI/UX 기획, 프로토타이피 등 이 완료 되었습니다.
- 회사의 진행 방향을 정리한 IR 자료 또한 제작이 완료 되었으며, 시기 적절하게 SEED 투자 유치 활동을 시작할 예정입니다.
- 서비스/제품 개발 명세서 제작이 완료 되었으며, 대형 개발사와 협력을 통해 개발이 진행되는 과정에 있습니다.

### 지원사업, 투자유치, 자금조달 등 현황 소개

- 퓨처파운드 컴퍼니빌딩(후속투자 연계형 인큐베이션 프로그램)선정 & 수행 중
- 기술보증기금 심사 완료 - 1.5억 이상 확보
- 고려대학교 산학협력단 기술이전 - 핵심 기술 권리 사전 확보
- 2022 빅데이터/인공지능 활성화 지원사업 선정 - 7,000만원 상당 사용자 데이터 현황 확보
- 2022 청년창업사관학교 진행 중 - 서류 및 발표 통과 이후 최종 심사 진행 중, 1억원 지원금 조달

### 각종 기타 현황/연혁 소개

- 2021.11 법인 설립
- 현재까지 약 1,000만원의 매출 확보 - 가맹 영업 현재 진행 중, 서비스 출시까지 1,000개 목표
- 놀이 대회 유치 및 고객 반응 조사



아래 사이트를 통해 더 자세히 확인할 수 있습니다.

많은 관심 부탁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 소개 사이트 : https://bit.ly/3BVPphe

댓글 0
건전한 토론문화를 위해, 주제에 맞지 않거나 타인에게 불쾌감을 주는 욕설 또는 특정 계층/민족, 종교 등을 비하하는 경우 삭제 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