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부지원사업

[경기] 비즈니스아이디어 사업화 지원사업
0
사업개요 경기테크노파크에서 우수한 비즈니스 아이디어의 사업화를 통해 매출 창출이 가능하고, 시장의 니즈가 풍부하지만 사업화가 진행되지 않은 아이템을 발굴하여 컨설팅 등을 지원해 드리는 사업입니다.
지원대상 아이디어를 보유한 개인 또는 기업 신청기간 마감  
사업규모 주관(수행)기관 경기테크노파크
지원내용 시제품 제작, 마케팅, 컨설팅 등 문의처 손원경 ( 031-500-3037 )
온라인접수 마감 관련 공고 관련 공고보기
지원대상 및 자격

○ 신청자격
- 제품으로 만들어져 시장에서 판매될 수 있는 아이디어를 가지고 있는 자(기업, 개인)

- 창업보육센터, 청년창업사관학교 등 창업교육기관에 입주하여 창업을 한 경험이 있거나, 개인 창업 경험이 있는 창업(예정)자 우대

○ 발굴대상
- 사업화를 통해 매출 창출이 가능하고, 시장의 니즈가 풍부하지만 사업화가 진행되지 않은 아이템

○ 지원제외대상 

- 본 공고를 통해 접수하는 아이디어는 본인만의 독창적인 아이디어이어야 하며, 타인의 아이디어이거나 혹은 이미 외부에 공표된 아이디어인 경우에는 평가(지원)대상에서 제외됩니다.

-  이미 정부나 지방자치단체를 통해 지원을 받은 아이템인 경우 심사 대상에서 제외됩니다.

- 선행기술조사를 통해 유사한 지식재산권이 타인에 의해 이미 출원된 것으로 판명된 경우 평가(지원)대상에서 제외됩니다.(본인 소유는 무관)

- 특허 등 지식재산권 출원 과정이 진행중인 아이디어도 접수 대상에 포함됩니다.

- 매출창출 가능성(시장성)이 없는 아이디어는 지원대상에서 제외합니다.

지원내용 및 조건

- 시제품 제작, 마케팅, 컨설팅 등

- 시제품제작, 마케팅, 시장런칭 등 사업화 전 분야이나 아이디어 제안자의 창업의지, 사업화 진행단계, 시장상황 등을
고려하여 차등 지원

신청기간 및 방법

○ 신청기간 : 2015. 1. 31일 마감

○ 아이디어 제안서 교부 : 경기테크노파크 홈페이지(http://www.gtp.or.kr) 공지사항 공고문 하단 첨부파일 다운로드


○ 제출서류 : 아이디어 제안서 1부


○ 접수방법 : 아이디어 제안서를  다운로드 받아 작성 후 e-mail 제출(
swk@gtp.or.kr)

평가 및 선정절차
○ 심사기준
아이디어의 사업화 가능성, 시장성, 수익성, 지속가능성, 창업자의 창업의지

○ 심사절차
서면심사, 전문가심사 등 2-3단계의 단계를 거쳐 선정
주관기관 담당자 연락처
주관기관 경기테크노파크 담당부서
담당자명 손원경 연락처 031-500-3037
접수기관 담당자 연락처
접수기관 경기테크노파크 담당부서
담당자명 손원경 연락처 031-500-3037
기타

- 본 공고를 통해 제출된 아이디어의 소유권은 아이디어 제출자에게 있으며, 평가 절차 진행과정에서 아이디어의 외부 유출은 없습니다.


- 지원은 시제품제작, 마케팅, 시장론칭 등 사업화 전 분야이나 아이디어 제안자의 창업의지, 사업화 진행단계, 시장상황 등을 고려하여 차등하여 지원됩니다.(아이디어당 지원금액은 미리 확정하지 않고, 아이디어의 사업화 진행상황 및 타 지원자들과의 형평성을 고려하여 결정합니다.)
 
댓글 0

궁금한 점, 노하우, 정보, 컨소시엄 제안 등 사업과 관련된 내용을 다른 스타트업과 공유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