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공지사항

데모데이 채용이 업그레이드 되었습니다.

2013-08-27 23:10:41

안녕하세요, 데모데이입니다.


스타트업의 가장 큰 고민 중에 하나가 함께할 좋은 사람을 찾는 것이죠? 저희 데모데이에서 어떻게 그 부분을 도와주면 좋을 지 계속 고민 중인데요, 저희가 생각하는 이상적인 방법에는 미치지 못하지만, 지금보다는 조금이라도 더 도움을 주고자 채용을 약간 업그레이드 했습니다.


1. 채용 메인 화면의 전체적인 UI와 UX를 확 뜯어 고쳤습니다.
채용정보를 등록하거나 확인하기 위해서는 해당 회사의 상세 페이지로 이동해야하는 불편함이 있었는데, 채용 메인 화면에서 여러 회사의 채용 정보를 확인할 수도 있고, 그 자리에서 등록도 가능하도록 변경하였습니다. 물론, 기존 방식도 계속 지원합니다.


2. 등록한 채용 정보를 효과적으로 공유할 수 있도록 '페이스북 그룹에 공유하기' 기능을 추가했습니다.
어떻게 보면 이번 개편에 가장 핵심적인 내용이기도 합니다. 보통 채용 정보를 등록하면 동일한 내용을 페이스북 그룹에도 같이 올리고 하시는데, 약간 번거로운 작업인 것 같습니다. 데모데이에서 채용 정보를 등록하시면, 간단하게 몇 번의 클릭만으로 본인이 가입한 여러 개의 페이스북 그룹에 해당 채용정보를 한번에 등록할 수 있는 기능을 추가했습니다. 본 기능은 페이스북으로 로그인하신 분들만 이용가능합니다.


3. 구직자들을 위한 기능을 강화했습니다.  
채용 정보를 쉽게 찾을 수 있도록 검색 기능을 강화했고, 관심있는 채용 정보를 등록해 놓고 나중에 쉽게 찾을 수 있도록, '관심 채용 정보' 기능을 추가했습니다. 관심채용정보는 '마이페이지 > 관심 채용 정보'에서 확인가능합니다. 또한, 해당 채용 정보를 친구들에게 쉽게 공유할 수 있도록, 페이스북으로 공유하기, 페이스북 메시지 보내기, 이메일 공유하기 기능도 추가했습니다.


이번에 저희가 새롭게 준비한 '채용'에 많은 관심과 이용 바라며, 추가되었으면 하거나, 뭔가 아쉬운 부분이 있다면 언제든지 저희에게 알려주세요.


감사합니다.

데모데이 채용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