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한/민/국
스타트업을 응원합니다.

모집행사

미래의 길, 블록체인을 말한다[더비체인 창간기념]

Facebook Google+ Twitter LinkedIn

블록체인 전문 미디어, 더비체인(www.thebchain.co.kr)이 창간을 기념해 블록체인 분야의 최고 전문가들을 모시고 블록체인의 오늘과 내일, 그리고 미래에 대해 전망하는 세미나를 개최합니다.

 

김치원 데일리그룹 본부장이 블록체인과 암호화폐와 관련한 각국의 정책을 속 시원하게 설명해드릴 예정입니다.

가상화폐 거래소 업비트의 모회사인 두나무의 박재현 블록체인연구소 소장과 네오위즈의 블록체인 투자전문 회사인 네오플라이의 권용길 대표가 블록체인 분야의 플랫폼 경쟁현황과 기술흐름에 대해 이야기를 나눕니다.

세번째 세션에서는 암호화폐와 블록체인이 제대로 정착하려면 어떤 조건이 필요하고 토큰 이코노미는 어떤 잠재력을 가지고 있는지 심도 있는 이야기를 나눌 계획입니다.

토론에는 블록체인 전문 투자펀드인 해시드의 김균태 공동창업자와 가상화폐거래소 고팍스의 이준행 대표가 참여하고 라쿤자산운용의 홍진채 대표가 진행을 맡습니다. 

 

 

장소가 협소한 관계로 선착순 신청을 받으며 당일 신청은 인원에 여유가 있는 경우에만 진행하오니 양해부탁드립니다.    

문의는 메일로 보내주시기 바랍니다.  thebchain@thebchain.co.kr, 02-2109-4931



댓글 0
건전한 토론문화를 위해, 주제에 맞지 않거나 타인에게 불쾌감을 주는 욕설 또는 특정 계층/민족, 종교 등을 비하하는 경우 삭제 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