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한/민/국
스타트업을 응원합니다.

모집행사

[디지털노마드] 온라인 스터디 7월반 모집

Facebook Google+ Twitter LinkedIn

“여행 다니며 세계 어디에서든 일하는 디지털노마드”


지난 4년간 세계를 돌아다니며 디지털노마드로써 ‘설레여행’ 서비스를 만들어 온 현업 ‘설레여행’팀의 원격 근무 경험을 공유합니다.


<디지털노마드 스터디 "설레유치원" 7월반 모집>


[디지털 유딩반] : 프로그래밍, IT / 마케팅 스킬과 툴, 비즈니스 경험이 전무한 상태를 가정하고 천천히 공부하는 스터디.

[디지털마케팅 초딩반] : ‘본격적인 마케팅을 공부하기 전에, 기초를 닦고 싶은 사람'을 위한 스터디.

[웹프로그래밍 초딩반] : ‘프로그래밍을 태어나서 처음 시작하려는 사람’을 위한 스터디.

[디지털디자인 초딩반] 신규개설 : ‘디자인을 태어나서 처음 시작하려는 사람’을 위한 위한 스터디.



<6월 참여자 후기>


“온라인 토론은 처음이었는데 자유롭고 유연한 분위기가 정말 마음에 들었습니다. 다른 분들의 의견을 보면서 생각하지 못한 부분을 찾고 관점의 변화도 이끌어낼 수 있었습니다.”

- [디지털]유딩반 / 김OO -


“처음 접하는 분야라 공부해도 머리속에 맴돌고 있는 것들이 현업에서 일하고 있는 분들과의 토론을 통해 정리가 됩니다.”

- [디지털마케팅]초딩반 / 박OO -


“매일 올려주시는 학습자료를 기다리게 돼요! 조금은 어렵고 낯설기도 하지만 흥미롭게 참여하고 있습니다.”

- [웹프로그래밍]초딩반 / 유OO -




<이런분들에게 추천합니다!>


- 막연하지만 여행 다니면서 일하고 싶다고 생각했던 분들에게 추천합니다. 디지털노마드로의 첫 걸음을 내딛어보세요.

- 프리랜서를 꿈꾸는 분들에게 추천합니다. 프리랜서에게는 개인능력 + 원격협업능력이 필요해요.

- IT계열이나 스타트업으로 취업 또는 이직을 준비하는 대학생, 취준생분들에게 추천합니다.



스터디 상세내용 및 참여방법 링크>>

https://blog.naver.com/serentrip/221304545983

 
댓글 0
건전한 토론문화를 위해, 주제에 맞지 않거나 타인에게 불쾌감을 주는 욕설 또는 특정 계층/민족, 종교 등을 비하하는 경우 삭제 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