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한/민/국
스타트업을 응원합니다.

커뮤니티 전체보기

톰슨로이터 TR Ignite: 스타트업 투자 프로그램 지원사 모집 (~8/16)

Facebook Google+ Twitter LinkedIn

글로벌 정보기술기업인 톰슨로이터가 Singapore Academy of Law TechLaw.Fest와 손잡고 TR Ignite 프로그램을시작합니다아시아태평양지역에서 톰슨로이터와 함께 LegalTech, RegTech 분야를 이끌어갈 차세대 스타트업 슈퍼스타를 찾고있습니다.

TR Ignite은 법률과 규제 산업 분야에 비전을 가지고 혁신을 이루기 위한 걸음을 내딛기 원하는 아시아태평양 전지역의 혁신적인 스타트업들에게 열려있는 테크놀로지 투자 프로그램입니다.

 

본 프로그램은 톰슨로이터와 전략적으로 협력할 수 있는 좋은 기회입니다. 톰슨로이터 사는 여러분의 아이디어가 사업 성과로 결실을 맺기 위해 필요한 수많은 글로벌 고객들과 파트너 리소스 (AWS/Oracle 크레딧 등), 기술, 데이터, 혁신 연구소(Innovation Labs)의 멘토링을 지원합니다.

투자 프로그램에 통과한 스타트업들은 2019년 9월 4일부터 6일까지 싱가포르에서 열리는 TechLaw.Fest에 초청되어 투자자 피칭을 하게되며, 이를 통해 미화 25만 달러의 투자를 받을 수 있는 기회가 주어집니다.

지원하시려면 아래를 클릭하여 자세한 지원 자격과 프로그램에 대해 확인하시고, 지원하세요.(지원 양식은 영문으로 작성)

http://bit.ly/TR-Ignite

 

관련 문의: 톰슨로이터코리아 마케팅팀장 유성덕 (ryan.ryu@thomsonreuters.com)


댓글 0
건전한 토론문화를 위해, 주제에 맞지 않거나 타인에게 불쾌감을 주는 욕설 또는 특정 계층/민족, 종교 등을 비하하는 경우 삭제 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