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한/민/국
스타트업을 응원합니다.

모집행사

[폴인fol:in] 팬덤을 만드는 커뮤니티는 무엇이 다른가

Facebook Google+ Twitter LinkedIn
산업의 변화를 읽는 가장 확실한 방법, 해당 스터디는 폴인 홈페이지에서 신청 가능합니다.
고객을 팬으로 만들어, 팬덤을 형성하는 브랜드의 전략은 무엇일지 실질적인 케이스 스터디와 함께 인사이트를 얻어봅시다.

▶ <팬덤을 만드는 커뮤니티는 무엇이 다른가>스터디 [바로가기] 

▶ <스터디 4기>목록 [바로가기]

댓글 0
건전한 토론문화를 위해, 주제에 맞지 않거나 타인에게 불쾌감을 주는 욕설 또는 특정 계층/민족, 종교 등을 비하하는 경우 삭제 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