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한/민/국
스타트업을 응원합니다.

커뮤니티 전체보기

서울귀산학교 2021년도 상반기 귀산 기본·현장중심과정 교육 실시 안내

Facebook Google+ Twitter LinkedIn
데모데이 회원님 안녕하세요! 최근 핫이슈가 되고 있는 귀산 교육과 관련해 안내해드리고자 게시판에 글올립니다.

 
한국골판지포장산업협동조합은 지난 ‘14년부터 한국산업인력공단과 한국직업능력개발원 주관하에 임산물생산·가공분야의 글로벌 경쟁력을 갖추고, 국가 경쟁력 제고에 기여하고자 100여명의 산학연 전문가들과 함께 국가직무능력표준(NCS)관련 사업을 수행하며 임산물생산·가공분야를 대표하는 기관으로 자리매하게되었습니다.이와 더불어 임산물생산·가공분야의 NCS개발 경험을 바탕으로 이를 활용, 확산시키고우수 인력을 양성하기위해 지난 ‘19년 FNP인력개발원산하 서울귀산학교를 설립했으며,산림청으로부터 전문교육기관 인가(제2019-2호)를 받아 귀산교육을 진행해현재까지 100여명의 예비 임업후계자를 배출해왔습니다.

 

이와 관련해 “2021년도 산림과 함께하는 귀산 교육(기본/현장중심)” 수강생을 모집하고자 안내드리오며, 상기과정은 산림지정 임업후계자 교육실적 인정교육(40시간)으로 교육수료시 산림사업 종합자금 융자 요건충족 등의 혜택이 있사오니 아래 첨부된 판플릿을 참고하시어 많은 신청 부탁드립니다. 기타 궁금한 사항은 02-3474-7124~8로 언제든지 연락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댓글 0
건전한 토론문화를 위해, 주제에 맞지 않거나 타인에게 불쾌감을 주는 욕설 또는 특정 계층/민족, 종교 등을 비하하는 경우 삭제 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