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한/민/국
스타트업을 응원합니다.

커뮤니티 전체보기

'나도팀' 사이드프로젝트 팀원모집

Facebook Google+ Twitter LinkedIn

1. 모집인원

웹 서버 3명

 

2. 프로젝트 소개

비긴메이트를 비롯한 몇몇 사이트를 이용해보면서 느낀점을 개선해보고자 팀 빌딩 및 프로젝트 매칭 서비스를 만들어고자 합니다.

일단 스킬 위주로 분류와 검색이 가능하도록 만들고자 합니다. 프로젝트를 찾으면서 또는 만들면서 매칭율이 가장 떨어지는 원인이라고 생각합니다. 이 프로젝트는 창업 & 포트폴리오 성격도 있기 때문에 같이 배우면서 진행하려고 합니다.

해당 프로젝트는 다음 2가지를 모델로 하여 진행하고자 합니다

- 프로젝트팀에게 도커 환경의 공유 서버를 통해서 초기 개발의 편의를 제공

- 프로젝트팀은 일정 지분을 공개하여 관심 기업 또는 회원의 후원(쿠폰)을 받아 서버 운영 및 개발비를 충당할 수 있는 모델

 


3. 회의진행 / 모임방식

개발 진행은 1달에 1번 정도는 오프라인으로 만나려고 합니다.

주말 정도에 주 1회 정도는 학습하거나 개발 진행하는 부분에 대해서 서로에 대한 리뷰나 공유, 코칭을 진행하고자 합니다.

 



4. 이런분들을 원합니다

처음에 개발하면 백엔드, 프론트엔드, 디자인 파트 다 있어야 할것 같았지만

혼자 준비하다보니 인력도 자금도 부족하다보니 CSS 프레임워크에서 제공하는 템블릿으로 레이아웃을 만들려고 합니다.

프론트는 화면 출력 정도만 할줄알면 되기에 자바스크립트가 최소한으로 들어가는 svelte 를 고려하고 있습니다. 차선책으로는 vue... (한국에서는 react가 대세이긴 하지만 )

현재 공유서버 제공해주실분은 확보되어 프로그램 개발에 들어가고자 합니다.

backend : python, django, fastapi

frontend : svelte ( 제일 쉬운듯 )

design : css framework 사용 예정

db : postgresql, graphql

app : svelte native ( 언젠가 가능하면 )

server : alpine linux, docker (유동적인 cpu 및 메모리 변경 구현 )

 

 

상세내용은 링크 확인해주세요▼▼
https://letspl.me/project/278

댓글 0
건전한 토론문화를 위해, 주제에 맞지 않거나 타인에게 불쾌감을 주는 욕설 또는 특정 계층/민족, 종교 등을 비하하는 경우 삭제 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