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한/민/국
스타트업을 응원합니다.

모집행사

[미래의학연구재단]The 4th BCC in 2023; FMI's 4th Biohealth Innovation Competition & Congress

Facebook Google+ Twitter LinkedIn

재단은(이사장 전승호설립자 김효수, 영문명: Foundation for Medical Innovation, FMI) 바이오헬스 분야 사업화 선도 및 연구자 창업 역량 강화 위해, 『The 4th BCC in 2023; FMI's 4th Biohealth Innovation Competition & Congress』 를 개최합니다. 

 

The 4th BCC in 2023 는 2023년도 『제4회 바이오헬스 혁신 창업팀 경연대회』 공모전에서 1차 서류심사를 통과한 6개 기업이 경연대회에 참여하여 발표심사를 진행하고, 오후세션은 국내 최고의 전문가를 모시고 유관분야 및 창업기업에 도움이 될 최신 지견을 공유합니다. 

 

경연대회의 시상식은 심의 결과에 따라 3인 선발하여, 1등 1천만원, 2등 5백만원, 3등 3백만원 상금을 지급합니다. 

우수기업으로 선정된 참가자에게는 미래의학연구재단 제3기 바이오헬스경영학교 참가 우선권이 제공되고 이를 통해 FMI's 2nd Demo Day, 투자유치 IR, VC연계, 재단 플랫폼(후원사/협력기관/자문단)을 활용한 오픈이노베이션 연계, 멘토링, 코칭 등 빠른 사업화 성장을 위한 다양한 기회를 제공해 드립니다.

 

미래의학 산업분야 건강한 창업 생태계 확산을 위한 산∙학∙연∙병∙벤처를 연계하는 오픈이노베이션의 장을 제공하고자 하오니 초기 창업기업의 데스밸리 극복과 성장·도약을 지원하는 이번 행사에 선생님들의 적극적 참여와 관심을 부탁드립니다.

참가비는 무료이며 사전등록자에 한해 초록집을 제공해 드립니다. 

 

- 행사안내 -

· 행사: 4th BCC in 2023; FMI's 4th Biohealth Innovation Competition & Congress

· 일시: 2023년 8월 18일(금), 10시부터 

· 장소: 노보텔 앰배서더 서울 동대문 호텔, 그랜드볼룸

 

 -프로그램 바로가기- 

댓글 0
건전한 토론문화를 위해, 주제에 맞지 않거나 타인에게 불쾌감을 주는 욕설 또는 특정 계층/민족, 종교 등을 비하하는 경우 삭제 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