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한/민/국
스타트업을 응원합니다.

자유게시판

[홍보] [교집합] 데이터 분석, 프로그래밍 입문과정 수강생 모집

Facebook Google+ Twitter LinkedIn
프로그래밍, 데이터 분석... 트렌드인건 알겠는데 어떻게 접근해야 할지 어려운 분들께 추천합니다.
가격 때문에, 과정 난이도 때문에, 그냥 성격 때문에 프로그래밍, 데이터분석 공부를 망설이셨던 분들을 위해
누구나 쉽게 배우고 활용할 수 있는 프로그래밍 과정을 소개합니다!


1. 엣지있는 데이터분석, R프로그래밍 (7기) (7월 4일 개강, 8주 20만 원)

* R이란?
R은 프로그래밍 언어의 하나로, 통계 및 그래프 작업에 주로 쓰입니다. 무료로 사용할 수 있기 때문에 상용 프로그램의 구입 없이도 쓸 수 있다는 강력한 이점이 있습니다. 또한 통계 전문 언어 중 가장 메이저한 언어이기 때문에 수많은 통계 패키지가 개발돼 있어 구현하고 싶은 통계 기법을 모두 사용할 수 있습니다. R을 학습하면 데이터 마이닝, 빅 데이터 프로세싱, 머신 러닝 등의 심화 학습이 가능해지며 마케팅 조사, 리스크, 재무 관련 직무 지원 시 경쟁력으로 활용할 수 있습니다.


자세히보기 >> http://www.kyozipop.com/lecture/7067




2. 프로그래밍 발들이기_파이썬 입문 (7월 4일 개강, 8주 24만 원)

* 쉽고 핫한 언어 파이썬!
파이썬은 Facebook 과 Google 의 인공지능 알고리즘의 핵심 언어이며 Yahoo, EventBrite, Reddit, Disqus, Nasa 등 다양한 기업이 활발하게 사용하고 있는 언어입니다. 언어의 특성이 간결하며 가독성이 좋아 프로그래밍 입문으로 널리 활용되고 있습니다. 게다가 C 언어로 된 모듈과 융합이 가능해 범용성이 높으며 파이썬을 통해 데이터분석 및 머신러닝으로의 확장이 가능해 데이터분석이 중요한 요즘, 가장 뜨거운 관심을 받는 언어입니다.


자세히보기 >> http://www.kyozipop.com/lecture/7363




강의가 왜이렇게 저렴하지? 교집합은 뭐지? 궁금하시다면

http://www.kyozipop.com/about
댓글 0
건전한 토론문화를 위해, 주제에 맞지 않거나 타인에게 불쾌감을 주는 욕설 또는 특정 계층/민족, 종교 등을 비하하는 경우 삭제 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