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한/민/국
스타트업을 응원합니다.

자유게시판

[창업멤버] 뷰티 욕구를 분석하여 최적의 정보를 네트워킹하는 뷰티앱 개발 멤버를 찾습니다

Facebook Google+ Twitter LinkedIn
저희는 개인화 뷰티앱을 개발하고 있습니다.
뷰티앱 하면 관심이 있으신 분도 있고, 많은 앱들이 있는데 하고 생각하시는 분도 있을 것 같습니다.
하지만 실제 뷰티 시장에서 20~30대 여성 중에 뷰티앱을 사용하고 있는 사람들은 별로 없습니다.
오히려 유튜브를 많이 활용하고 있는 상황입니다.

저희는 이런 문제를 파악하고 시장 조사를 통해 해결점을 찾아가고 있습니다.
저희가 개발하고자 하는 뷰티앱은 동영상이 강화된 핀터레스트와 같은 뷰티앱으로 설명드릴수 있습니다.
핀터레스트가 관심사, 사진 중심이라면 저희 앱은 뷰티와 동영상 비중이 큰 것이 차이일 것입니다.

1차 시장 조사와 데모앱을 통한 조사에서는 다행히 좋은 반응이 나와 본격적인 개발을 하기 위해 팀원을 찾고 있습니다.

[찾고 있는 팀원]
* 앱 개발자 : 유저 확보를 위해 안드로이드 개발 후 iOS로 확장할 예정입니다.
* 디자이너 : 뷰티와 화장품에 대한 지식이 있고 새로운 디자인 트렌드에 대한 이해도가 높았으면 합니다.
* 기획자 : 최신 앱 트렌드와 SNS에 대한 이해가 높았으면 합니다.
            당연히 뷰티앱에 대한 이해와 관심이 있으면 좋습니다.
* 데이터 과학자 : 데이터 구조 설계와 시각화에 대한 기술이 높았으면 합니다.

팀 구성 된 후 밀도있는 개발 진행으로 올해 안 클로우즈 베타 수준까지 완료 할 계획입니다.
아직 회사 설립은 안되어 있으며 계획된 개발 이후 법인화를 진행할 것입니다.
추가 내용은 다음 URL을 참고해 주세요.
참고) http://adijo03.wixsite.com/supportmyshow

문의는 adijo03@gmail.com 으로 메일 주세요.

감사합니다. 
댓글 0
건전한 토론문화를 위해, 주제에 맞지 않거나 타인에게 불쾌감을 주는 욕설 또는 특정 계층/민족, 종교 등을 비하하는 경우 삭제 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