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한/민/국
스타트업을 응원합니다.

자유게시판

[홍보] 스타트업 컴퍼니를 위한 매스웍스(매트랩) 프로모션 소개

Facebook Google+ Twitter LinkedIn

매스웍스는 테크니컬 컴퓨팅 소프트웨어 분야의 선도적인 개발업체로 여러 산업의 R&D  분야에 매스웍스 제품을 이용하여 기술 및 과학적 발견, 연구, 개발을 하시도록 매진하고 있습니다.

 

매스웍스 제품은 자동차, 항공, 통신, 전자, 산업 자동화 분야 전반에서 연구 및 개발을 위한 기본적인 툴로 활용되고 있습니다. 또한, 금융 서비스 및 계산 생명공학과 같은 기술 분야에도 모델링 및 시뮬레이션용으로 사용이 증가되고 있는 추세입니다. 각 전문 분야에서 매스웍스 소프트웨어를 사용하여 자동차 시스템, 항공우주의 항법 제어 및 항공 전자공학, 전자통신 및 기타 전자장비, 산업기계, 의료장비 등의 다양한 첨단 제품을 설계하고 개발할 수 있습니다.

 

이번 무표 세미나를 통해 매스웍스 제품 소개 및 다양한 분야에서의 매스웍스 제품 활용에 대해 알아보실 수 있으며, 다양한 고객 성공 사례를 참고하거나 산업 동향을 파악할 수 있습니다. 또한, 다양한 산업분야의 스타트업 컴퍼니를 위한 매스웍스사의 혁신적인 프로그램을 소개합니다.

 

많은 관심과 참여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세미나 안내]

 

**  일시: 2016년 9월 27일 (화요일) PM 13:00 ~ PM 16:00

 

**  장소: 경기도 성남시 분당구 대왕판교로 289번길 20 (삼평동 698)

판교 스타트업 캠퍼스 1동 2층 세미나실 2

 

**  참가 대상  : 다양한 산업분야에 종사하는 MATLAB 과 Simulink 에 관심있는 모든 엔지니어, 연구원 및 전문가

 

**  기타 사항

- 주차지원 불가, 대중 교통 이용

- 세미나는 무료 세미나로 참석을 원하시는 분들은 반드시 사전등록을 해주시길 바랍니다.

- 13:00 부터 등록 확인이 시작되오니, 등록하신 고객께서는 해당시간까지 입장 부탁드립니다.

- 세미나 관련 문의 : 매스웍스코리아 신희숙 부장 / 02-6006-5124
해당 세미나 등록은 kelly.shin@mathworks.com 으로 회신을 주시면 됩니다.

 

**  세부 일정 :  당일 상황에 따라 일부 조정이 가능합니다.

 

13:00 ~ 13:30

등록  

13:30 ~ 15:00

매스웍스 제품 및 솔루션 소개

다양한 분야의 고객 성공 사례 소개

15:00 ~ 15:10

휴식

15:10 ~ 15:50

매스웍스   라이선스 정책 소개 및

스타트업   컴퍼니를 위한 스타트업 프로모션 소개

15:50 ~ 16:00

Q&A

 

 

 

[스타트업 캠퍼스 찾아오시는 길]

 

                       

댓글 0
건전한 토론문화를 위해, 주제에 맞지 않거나 타인에게 불쾌감을 주는 욕설 또는 특정 계층/민족, 종교 등을 비하하는 경우 삭제 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