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한/민/국
스타트업을 응원합니다.

자유게시판

[창업멤버] 단체를 위한 O2O Platform 스타트업에서 개발자를 모십니다.

Facebook Google+ Twitter LinkedIn

신생 스타트업 Az:t에서 직원이 아닌 창업멤버로써 책임감과 열정을 가지고 합류하실 개발자를 찾습니다.

대표와 기획자인 저희는 미국에서 대학 재학 시절 스타트업이라는 공통점으로 만나 실리콘밸리에서 인턴 및 직원으로 경험을 쌓다가 가족과 개인사로 인하여 귀국 하였습니다.

늘 반복되던 일상에 지쳐하며 학부시절 추억을 안주삼아 얘기하던 중, 저희들의 가슴을 뛰게 하는 스타트업 이라는 토픽에 시간가는줄 모르고 떠들며 다시 만나기를 여러번, 저희는 ‘해야할 것 같은 일' 보다는 ‘하고싶은 일'을 하기로 마음먹고 Az:t을 꾸렸습니다.


Az:t처럼 스타트업에 대한 열망이 가득하신 분, 그리고 퍼즐의 마지막 조각이 되어주실 개발자, 당신을 만나고 싶습니다.


Az:t는

동아리, 동호회 모임을 위한 맞춤 O2O platform 서비스입니다.

단체의, 단체에 의한, 단체를 위한 platform 을 만들려고 진행 하고 있습니다.

비즈니스 모델과 서비스 기획은 90% 이상 진행 되어있습니다. 자세한 사항은 만나서 설명 드리겠습니다.


이런사람을 찾습니다!

- 단순 취업이 아닌 나의 회사로 함께 성장시키실 분

- 다른 생각을 받아들일 줄 알며 주체가 되어 능동적으로 의사소통을 하실수 있으신 분

- 스타트업 경험이 있으시거나 관심이 많으신 분

- 한번 시작 하면 어떻게든 결과를 내야하는 성격이신 분
- "안되면 될때까지" 라는 생각을 갖으신 분


주요업무

- 모바일 앱 (안드로이드 or iOS) 개발

- 추후 필요시 Web 개발

- 기획팀과 꾸준한 커뮤니케이션을 통한 앱의 전반적인 기획 및 개발에 적극 참여


우대요건

- 스타트업 관련 경험 및 높은 이해도

- 모바일 GPS와 지도 활용 기술에 대한 높은 이해도

- 앱 출시 및 유지 보수 경험


급여조건 
- 협의 후 지분과 월급으로 책정할 예정 입니다.

 

Az:t의 특색 중 하나는 대표 및 기획자 모두가 영어능통자로써 글로벌시장 진출의 직접적 제약인 언어장벽이 없습니다. 미주 대학출신으로써 미국에서 인턴과 근무 경험으로 실리콘밸리의 에코시스템을 몸으로 겪어보고 이해하고 있습니다.


위 조건에 모두 부합하지 않더라도 이곳이 내가 찾던 팀이라고 느껴지시는 분, 그리고 안드로이드/iOS 중 하나라도 자신있으신 분은 부담없이 연락주세요. 스타트업에서 가장 중요한 팀 빌딩, 그 한분을 찾는데에 Az:t은 심혈을 기울일 것이고, 스타트업이라는 단어를 사용해본 분과의 차 한잔은 언제나 소중하고 즐거운 시간이니까요.


지원방식

- 서비스에 대한 구체적인 내용과 근무조건, 급여에 관한 부분은 미팅을 통해 논의 하도록 하겠습니다. 이메일을 통해 자유형식으로 지원해주시면 저희가 검토후에 연락드리도록 하겠습니다.


근무지, 근무시간 및 연락처

- 서울 특별시 강남구 역삼동

- 9시~6시

- Email: azit.ceo@gmail.com

댓글 0
건전한 토론문화를 위해, 주제에 맞지 않거나 타인에게 불쾌감을 주는 욕설 또는 특정 계층/민족, 종교 등을 비하하는 경우 삭제 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