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한/민/국
스타트업을 응원합니다.

자유게시판

[창업멤버] '마음'을 위한 힐링 프로젝트 함께해요

Facebook Google+ Twitter LinkedIn

 

세상에 '고민'없는 사람이 있을까요? 하물며 어린 아이들도 맛있는 간식을 선택함에 있어 고민이 있을 것이라 생각합니다. 이에 삶을 살아감에 있어 주어진 환경과 상황 등에 따라 갖게되는 다양한 깊이의 고민들을 함께 나누고 도움될 수 있는 방법들을 찾아보고자 합니다. 더 나아가 저마다의 행복과 즐거운 삶을 만드는데 있어 멘토링할 수 있는 서비스를 만들어보고자 합니다.

여기까지 읽으시면 어떤 서비스일지 감이 오실까요? 저 역시 저렇게만 될 수 있는 서비스가 있다면 너무나도 좋을 듯 합니다.ㅎ 그래서 저희는 "모든 사람들의 '고민'을 해결해 드리겠습니다." 라는 말은 하지 않습니다. 보다 더 나은 고민 해결 방법들을 찾는 과정에서 기회를 줄 수 있는 '윌슨' 프로젝트를 시작해 보고자 합니다.

'윌슨' 프로젝트는 사람들의 '고민'에 대한 심리 즉, 숨기려고 하는 마음과 그럼에도 이해당사자 또는 누군가가 알아주고 이해해 주기를 바라는 양면성에 착안해 구상하게 되었습니다. 이를 만족시키기 위해 소통의 대상으로서 누구보다 내 편이 되어줄 수 있으면서 합리적인 해결방안을 함께 찾아갈 수 있는 보다 개인화된 서비스입니다.

'윌슨'은 익명 소셜네트워크, 오프라인 상담센터 중개 플랫폼, 인공지능이 아닙니다. 또한 이를 지향하지 않습니다. 보다 더 근원적인 문제 해결을 위해 다양한 형태를 가질 수 있는 서비스를 만들어보고자 하며 궁극적으로는 '마음'을 키워드로한 다양한 비즈니스 로직을 실현하고자 합니다. 프로젝트에 대한 보다 자세한 사항은 미팅을 통해 함께 나눌 수 있는 기회가 닿기를 바랍니다.

이를 위해 다양한 경험과 무엇보다도 문제 해결에 대한 뜨거운 열정을 가지신 파트너를 찾습니다. 개발자, 기획자, 마케터 등 경험과 역량에 따라 team building을 진행하는 단계로 관심있으신 분들의 연락을 기다립니다.

아래 연락처로 뜨거운 열정과 간단한 소개를 전달해 주세요.


clear27.work@gmail.com

감사합니다.

댓글 0
건전한 토론문화를 위해, 주제에 맞지 않거나 타인에게 불쾌감을 주는 욕설 또는 특정 계층/민족, 종교 등을 비하하는 경우 삭제 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