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한/민/국
스타트업을 응원합니다.

자유게시판

[창업멤버] 디자이너,마케터님들께 드리는 편지

Facebook Google+ Twitter LinkedIn

마케터, 디자이너님들께 드리는 편지


안녕하세요 저희는 하이기버 팀입니다.

저희의 서비스를 간단하게 소개 드리자면 어느 누구나 한 사람쯤은 가지고 있는 경험, 지식, 능력을 공유하고 가르치고 도와주며 수익을 얻을 수 있도록 만드는 재능 공유 플랫폼을 운영 중에 있습니다. 2달간의 기획을 마치고 2016년 8월 30일 처음으로 카페를 개설하여 2달 반만에 재능 공유자 145명을 모집하였고 꾸준하게 매칭을 유도하고 있습니다.


현재는 기술책임자님, 영업총괄님, 이 글을 쓰고 있는 디렉터 저까지 이렇게 3명이서 일을 진행하고 있고 마케팅 대행 사업을 병행하며 투자유치 준비 단계에 있습니다. 다름이 아니라 저희는 지금 공동창업자로서 같이 함께 할 디자이너, 마케터님이 너무나도 필요합니다. 능력이 부족한 사람인지라 도와주실 분이 간절히 필요합니다. 저희는 능력보다는 열의가 우선이라고 생각을 합니다. 역량과 능력은 쌓아갈 수 있지만 열의는 쌓아갈 수 없다는 것을 창업에서 느꼈습니다. 누구보다 뜨거운 열 정을 가지신 디자이너님, 마케터님 저희 팀과 밥이나 커피 한 잔 같이 해주세요 부탁드립니다.

함께 같이 월급도, 문화도, 시스템도 만들어갔으면 좋겠습니다.

오실 때까지 즐거운 마음으로 기다리겠습니다


[[모집 부분 및 인원, 지원 자격]]

모집 부분 : 디자이너, 바이럴마케터

지원 자격 : 모집부분에 해당하는 사람


하시는 일 :

- 디자인 - 포토샵,일러스트
- 바이럴 마케팅

[[ 근무 조건 및 복지제도 ]]

지분쉐어하여 공동창업자로 같이 일해주셨으면 좋겠습니다. 급여도, 복지도, 문화도 같이 만들어갑니다. 파트타임도 가능합니다 ^^
지분 분배 형식이며 공동창업자로 같이 등록됩니다.  마케팅 대행 사업에 상황에 따라 월급을 드리도록 노력하려고 합니다.


[[ 지원 방법 ]]

(1) higiver@naver.com 에 자기소개서를 자유롭게 보낸다.
(2) 010-2464-3615에 문자 한 통 보낸다.


[[ 근무지역 ]]

고양시 행신역 주변 or 구로디지털단지에 입주하려 합니다. (12월 중순까지)
지역은 변경될수도 있습니다.


[[ 기타 ]]

 
미션을 향해 같이 나아가고 같이 성장했으면 좋겠습니다.
개인은 약하지만 우리는 강합니다. 손을 잡아주세요
자유롭게 카톡 문자 주세요



댓글 0
건전한 토론문화를 위해, 주제에 맞지 않거나 타인에게 불쾌감을 주는 욕설 또는 특정 계층/민족, 종교 등을 비하하는 경우 삭제 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