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한/민/국
스타트업을 응원합니다.

자유게시판

[창업멤버] 디자인 분야 창업멤버를 모집합니다.

Facebook Google+ Twitter LinkedIn
안녕하십니까, 평소 스타트업에 관심이 많아 다양한 스타트업 관련 사업을 구상하고 있는 1인입니다.
저는 스타트업 팀을 꾸릴 시 경영전략과, 마케팅 업무를 담당할 것입니다.

평소 아시아적 가치와 한국적 가치에 관심이 많았습니다. 현재 다양한 개량한복이 나오고 있고 상당히 성공하고 있다고 생각하고 있습니다.

저는 이를 더욱 더 발전시켜, 아시아 각국의 디자인과 혼을 불러일으켜 재해석해서 메이저 무대로 끌어올리고 싶은 1인입니다. 한복에서 출발하여서 다양한 분야로 사업을 확장하는 것을 구상하고 있습니다. 아직 한글과 한복, 한국사와 아시아 사에 기반한 스토리와 그에 담긴 정서를 현대화 시킨 사례가 많지 않다고 판단하고 있습니다. 가구업계에서는 한샘이 이를 시도해나가고 있으며, 패션업계에서는 이상봉 디자이너나 리슬로 대표되는 젊은 스타트업 정도를 찾아볼 수 있습니다.

저는 한국의 장인정신을 개발해서 벨루티와 같은 수준의 명품 수제화를 제작하거나, 차이나 카라와 같은 한국의 카라형태를 개발하거나, 나아가 한국적 색을 서양의 정장과 믹스하거나, 서양의 청바지와 어울리는 한복을 제작하여, 현대사회에 한국 고유의 전통을 다시 올려놓는 사업을 구상하고 있습니다.

저는 평소에 디자인에 관심이 많고, 그에 관한 감각이 있다고 판단하고 있습니다. 한복디자인이나 패션디자인, 산업디자인 등을 전공한 디자이너와 팀을 꾸려, 사업을 시작하고 싶습니다. 저는 경영을 맡고 디자이너는 본인의 이름을 걸고 디자인을 하실 수 있습니다. 크리에이티브 디렉터의 역할을 하실 수 있습니다.

많은 유수의 명품디자이너들도 처음에는 그저 본인의 이름을 걸고 시도했을 뿐입니다. 한국적 가치는 한국인이 가장 잘 이해하고 표현할 수 있다고 생각합니다. 디자인 업계에서 최초가 될 수 있다고 생각합니다.

- 디테일한 사업계획은 이메일을 통해, 대화를 통해 공유할 수 있습니다.

- 저의 연락처는 010-2305-9947이며, 이메일은 kimbs870518@naver.com 입니다.

- 마찬가지로 사업성이 있는지의 여부도 멘토들과 함께 공유하고 싶습니다.


댓글 0
건전한 토론문화를 위해, 주제에 맞지 않거나 타인에게 불쾌감을 주는 욕설 또는 특정 계층/민족, 종교 등을 비하하는 경우 삭제 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