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한/민/국
스타트업을 응원합니다.

자유게시판

[홍보] 아이디어에 투자하고싶습니다.

Facebook Google+ Twitter LinkedIn
안녕하세요.
 
투자가 필요하신분 계실까하여 이렇게 글을 올립니다.
 
먼저 제소개부터 드리자면, 최근 8년간 개발사를 운영해 왔으며, 모바일 앱,웹 분야만 계속 해왔습니다.
 
다행히 지금까지는 잘되고 있고, 어떤앱은 다운로드 천만을 넘겼고 제작년 매각 했습니다.  (앱 이름은 만나서 미팅하게 됐을때 말씀드릴게요^^)
 
현재는 제 회사도 운영하면서 전문 엔젤투자자로 활동하고 있으며,
 
이곳에 좋은 아이디어 가지신 분이 많이 계실거라 생각하여 이렇게 글을 올립니다.
 
 
 
저희와 함께 하실때 장점을 말씀드리겠습니다.
 
1. 공간 지원 가능합니다.
 
현재 마포구쪽에 건물 하나 임대해 쓰고 있으며,
 
건물 중 한층은 사내 카페를 운영하여 휴식,회의 공간으로 사용하고있습니다. 커피, 음료, 간식등 다 무료입니다
 
책상, 컴퓨터 등 사무시설은 필요한 자리수 만큼 지원 가능합니다.(상황에 따라 무료 또는 싸게 유료)
 
 
2. 경험과 인맥을 통해 다방면으로 도움을 드릴 수 있습니다.
 
8년간 제가 겪은 운영, 마케팅, 후속투자, M&A, 노하우 등으로 방향 설정이나 필요한 인맥 연결 가능합니다.
 
단순 투자자 보다는 함께 가는 파트너가 되길 원합니다 ^^
 
 
3. 시리즈A,B등 후속투자가 필요할때 다수의 VC연결 가능합니다.
 
사업을 운영하면서 중장기적으로 더 큰 회사로 성장하기 위해선 후속투자가 당연히 필요하게 됩니다.
 
저 또한 사업을 운영하면서 VC로부터 투자를 받은적이 있으며, 투자를 한 적도 있습니다.
 
그동안 직간접적으로 알고 있는 다수의 VC들에게 연결 가능합니다.
 
 
 
4. 투자 받으실 분이 대학생이나 기획자라면 개발인력 세팅 지원 가능합니다.
 
물론 개발자 분이시라하더라도 개발인력 더 필요하시다하면 세팅 지원 가능합니다.
 
아이디어가 있으신데 학생이나 직장인분등 자체적으로 진행하기 힘든 상황이시라면, 그리고 저희가 생각하기에 정말로 괜찮은 아이디어라면 저희가 대리 진행도 가능합니다.
 
(물론 이상황에선 지분구조가 많이 달라지겠지만 서로간에 이익이 될수 있도록 하겠습니다.)
 
 
수년간 이쪽 업계에서 일하면서 느낀것은, 좋은 아이디어가 무엇보다 중요하지만,
 
그것을 좋은 상품으로 만들고, 판매하는 일은 쉽지않다는 사실입니다
 
 
"이런앱 만들면 대박일텐데", "만들고 있는게 있는데 마케팅이 필요하다", "자본과 경험이 필요하다" 싶으면 연락주시면 될것 같습니다.^^
 
좋은 아이디어가 있으면 내가 만들면 되지 생각하실 수 도 있습니다.
 
하지만 좋은 방향성과 제대로된 마케팅 없이 만들기만해서는 성공의 확률을 높이기는 힘들다라고 생각합니다.
 
좋은 아이디어에 추진력을 실어주는 투자를 하고 싶습니다.
 
 
기획서가 있어도 좋고, 없어도 상관 없습니다. 없다면 만나서 대화로 해도되니 굳이 만드실 필요는 전혀 없습니다.
 
언제든 편하게 연락주시면 될것 같습니다.^^
 
 
woo@littlemonkeys.co.kr 로 연락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댓글 4
건전한 토론문화를 위해, 주제에 맞지 않거나 타인에게 불쾌감을 주는 욕설 또는 특정 계층/민족, 종교 등을 비하하는 경우 삭제 될 수 있습니다.
카테고리 제목 작성자 작성일
정보공유 올바른 채용 공고 만드는 법 - 채용절차법부터 지키고 보기 jung 2017.06.12
제휴/제안 무료 동영상 광고 제작 - 파트너십 Santa Ahn 2017.06.12
창업멤버 창업멤버 구합니다. 윤지훈 2017.06.07
홍보 아이디어에 투자하고싶습니다. (4) soulmate 2017.06.07
홍보 강남역 1분거리 접근성 좋은 코워킹스페이스 아이디어팩토리 아이디어팩토리 2017.06.05
홍보 스타트업 취업 뽀개기 다음카페입니다. 넥스플 2017.06.02
정보공유 제2회 중견기업 인식개선 공모전 씽굿 2017.06.0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