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한/민/국
스타트업을 응원합니다.

자유게시판

[창업멤버] 장외주식 거래 플랫폼 개발자를 구합니다.

Facebook Google+ Twitter LinkedIn
비상장 장외주식 거래 플랫폼을 구축중입니다.

현재 Trustar 라는 데모버전을 출시했고, 고객 반응 확인중입니다.

www.trustar.co.kr

서비스 : 비상장 장외주식을 직접거래/파생상품계약 방식으로 중개하는 플랫폼으로 스타트업 산업이 성장할수록 지분을 매각하려는 수요가 증가하므로 반드시 필요한 서비스입니다. 이미 미국에서 성공사례가 나오고 있으며 한국도 나오리라 생각합니다.

현상황 : Primer 1차 피치를 통과했으며, acceleration 제안은 이미 많이 확정되었습니다. 증권사와의 협업을 통해 적법한 구조완성, 데모버전 플랫폼개발이 현재상황의 1차 목표로, 1차 목표 달성시 Series A투자는 확실히 가능하리라 생각합니다.

창업자 : 국내 최고의 자산운용사에서 펀드매니저와 외국계증권사에서 애널리스트를 10년 경력을 보유하고 있으며, 기초 프론트엔드 개발능력을 보유하고 있습니다. 또한, 외국어 선생님 매칭서비스 운영경험을 통해서 수익화를 달성한 경력이 있으므로 이미 수익창출 경험이 있으므로, 회사운영에 큰 도움이 되리라 생각합니다.

담당업무: 개발총괄을 담당할 예정입니다.

보상 : 능력/경력에 따라 공동창업자 수준의 지분을 드릴 예정입니다. 

사견으로 음식, 펫, 음악과 같은 생활서비스에서도 혁신의 기회가 있겠지만 왠만한 서비스는 거의 나왔고 성공기회는 더 줄어들었다고 생각합니다. 이제는 핀테크 등 혁신이 없었던 분야에 기회가 있다고 생각합니다.

능력 있는 분이라면 언제든지 연락주시기 바랍니다.

catherine.bryant88@gmail.com
댓글 0
건전한 토론문화를 위해, 주제에 맞지 않거나 타인에게 불쾌감을 주는 욕설 또는 특정 계층/민족, 종교 등을 비하하는 경우 삭제 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