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한/민/국
스타트업을 응원합니다.

자유게시판

[홍보] [교육안내] 골판지포장 기초교육 (주관 : 한국골판지포장산업협동조합)

Facebook Google+ Twitter LinkedIn

 

 데모데이 회원여러분 안녕하세요! 한국골판지포장산업협동조합에서 주관하는 '골판지포장 기초교육' 기회를 공유하고자 게시글을 올립니다.
 

    골판지포장산업은 제지산업, 포장산업 및 물류산업 분야의 중심에 있는 융복합산업이자, 다양한 포장소재(유리, 플라스틱 등)의 약 40% 비중을 점유하고있는 대표적인 포장산업으로써 타 산업의 기반이 되는 산업분야입니다. 또한 국가직무능력표준(NCS) 펄프․종이제조(24030303)로 분야로 분류되어 국가 차원에서 인재육성이 진행되고 있는 산업입니다.

  

  본 교육과정은 골판지 및 골판지상자의 종류․특성․품질 등을 이해하고, 골판지포장 설계 및 원가계산에 관한 지식을 습득하는 과정으로써 ‘골판지포장기술’ 저자이자 NCS 펄프․종이제조분야 개발전문가인 한국포장산업연구소 김청 회장 등 골판지포장전문가로 구성된 강사진을 통해 포장산업 현장에서 체득한 지식과 노하우를 바탕으로 생생한 교육을 진행할 예정이오니 골판지포장산업 입문 희망자, 포장산업 관련 종사자분들의 많은 관심 부탁드립니다.

 
 기타 문의사항은 한국골판지포장산업협동조합(www.kcca.or.kr) 인력지원팀(02-3474-7124)으로 문의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