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한/민/국
스타트업을 응원합니다.

자유게시판

[창업멤버] "중고차 에프터마켓(정비/매매) 전문 APP/Web 서비스" 창업팀에서 숨어있는 진주를 찾고 있습니다.

Facebook Google+ Twitter LinkedIn

[Intro]

안녕하세요. 저희는 중고차 에프터마켓 전문 서비스를 준비하고 있는 스타트업, (주)고팔 입니다.
 
[Vision]
- 저희는 2023년 중국 진출을 목표로 창업을 시작하였고, 2018년 02월 베타서비스 론칭을 준비하고 있습니다.
- 저희는 조금은 단순하고 무식하게 몰입하는 마인드를 가진 사람들로써, 한번뿐인 인생을 창업을 통하여 대박을 이루고자 하고 있습니다.
- 특히 저희 서비스를 통해서 한국과 중국의 자동차 에프터마켓 문화를 한단계 성숙되도록 하기를 희망합니다.
 
[Who we are]
 1. History
-2016. 10월 창업아이템 도출 및 기획
-2016. 12월 기술 지원 및 사업화를 위한 IT 개발업체 대표님을 CTO로 영입
-2017. 03월 서울대학교 주관 경기도 대학생 창업지원 프로그램 지원 선정
-2017. 08월 서울대학교 주관 경기도 대학생 창업지원 프로그램에서 후속지원 업체 선정(사업 기간 내 지원가능 자금 전액 획득)
-2017. 10월 경기도 주관 한-태국 스타트업 업체 매칭 사업 참여 , 태국 정부 초정 기업 Drive-mate와 제휴 진행 중
-2017. 11월 서비스 관련하여 디자인특허 등록
-2017. 12월 중고차 매매상사 일촌모터스(매출액 700억)와 MOU
-2018. 01월 청년창업사관학교 스카우트 선정
 
 
2. Member
- 한양대학교 대학원생 1명 (한국인 / CEO)
- 서강대학교 졸업생 1명 (중국인)
- 삼성전자 출신의 IT 개발회사 대표 1명 (한국인 / CTO) 
- 회계사, 외국계 보험회사 컨설턴트 등 기타 국내외 이해관계자/자문고문 12명
 
 
[Team Culture]
- 완전 자유로운 분위기, 그러나 일 앞에서는 열정으로 움직이는 무한동력
- 업무를 위한 책상, 의자, 회의실 등 공간 제공 가능 (수원시 광교테크노밸리 내)
- 무제한 커피, 다과 제공
- 성과에 따른 고급 회식 문화
 
 
[Reward]
팀 내 회의를 통해 기여도에 따른 합리적인 지분 및 보상을 약속합니다.
 
 
[Requirement]
모집 분야: 마케팅, 기획, 개발 등 (전공 무관, 학력 무관, 경력 무관)
- 개발, 기획, 디자인은 몰라도 팀원들과 함께 발로 호흡하고 뛸 수 있는 분!
- 나의 열정으로 모든 문제를 해결할 수 있다고 생각하는 단순하지만 멋있는 분!
-당장의 돈 보다 향후 제품/서비스의 가능성을 이해하고, 도전 할 수 있는 분!
- 창업에 관심이 있는 분
- 완전히 몰입은 할 수는 없지만, 함께 호흡하고 달려가보고 싶은 사람. 
- 회사생활이 몸에 맞지 않고, 젊은 인생 특별하게 살아보고 싶은 사람.
 
[Contact]
010-5531-2559
경기도 수원시 영통구 광교로 145, 광교테크노밸리  차세대융합기술연구원 C동 2층
        
댓글 0
건전한 토론문화를 위해, 주제에 맞지 않거나 타인에게 불쾌감을 주는 욕설 또는 특정 계층/민족, 종교 등을 비하하는 경우 삭제 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