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한/민/국
스타트업을 응원합니다.

자유게시판

[제휴/제안] [사업기획] 사업 맞춤데이터 및 언론 기사 정보 전문 스타트업

Facebook Google+ Twitter LinkedIn

안녕하세요. 잇는뉴스 남보람입니다.

    

잇는뉴스는 고객별 맞춤형 데이터 및 언론 기사를 제공하는 정보 전문 스타트업입니다.

    

언론은 지속적으로 영향력을 실시하며 산업 및 업계 전반의 분위기를 주도하고 있습니다. 이런 흐름을 읽고 기업의 존재가치를 증명하기 위해서는 해당 이슈의 정보를 꾸준히 수집해야 합니다. 정보 관리를 위해 현재 청와대, 국방부와 같은 국가기관 중 70%가 실시간 모니터링을 실시하고 있으며, 공공기관의 70%, 그리고 일반 기업에선 80%의 기업이 사용하고 있습니다.

    

모든 기업은 전략/기획, 제품/질, 가격/인력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회사 설립 또는 성장시키기 위해 위의 3 요소 중 1개에 투자한다면 전략/기획, 즉 기업의 생존 이유에 대한 장기적인 존재 가치를 입증하는 게 무엇보다 중요합니다.

    

기업의 존재 가치, 즉 사업기획 및 분석에 기초가 되는 데이터와 산업의 flow를 추적할 수 있는 맞춤형 기사 레포트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사업타당성 및 투자자를 설득하기 위한 밑 자료를 그리는데 활용할 수 있습니다.

    

스타트업을 하고 계시거나 준비 중이신 기업들이 사업을 시작하는데 있어 체계적으로 준비하고 발현될 수 있도록 서비스 질 향상에 노력하고 있습니다. 사업의 시작에 도움이 될 수 있도록 데이터 기반의 구축을 목표로 하고 있습니다.

    

잇는뉴스의 주요 고객은 정치 관계자 및 기업으로 각 고객별 주요 이슈, 지역구 등의 특이사항 등을 중점 키워드를 도출하여 해당 데이터 및 언론 기사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정치는 경제와 함께 움직이기 때문에 기업 정보 데이터도 함께 다루고 있습니다.

    

당사 업무에 대한 자세한 내용 및 프로세스는 아래 홈페이지를 참조하시기 바라며 문의사항은 아래 전화번호 또는 메일로 보내주시면 되겠습니다.

    

홈페이지: https://www.createdmore.com
대표메일: createdmore@gmail.com

휴대전화: 010-9935-5436 남보람

귀사의 무궁한 발전을 기원합니다.

    

감사합니다.

    

2018년 5월 28일

댓글 0
건전한 토론문화를 위해, 주제에 맞지 않거나 타인에게 불쾌감을 주는 욕설 또는 특정 계층/민족, 종교 등을 비하하는 경우 삭제 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