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한/민/국
스타트업을 응원합니다.

자유게시판

[홍보] 연세대 스피치 커뮤니케이션 강좌 소개

Facebook Google+ Twitter LinkedIn
안녕하세요.
스타트업 대표, 마케팅/영업 담당자, 그리고 VC 등 관련 업계 전문가 분들께 도움되실 강좌가 있어 소개드립니다.

연세대학교 미래교육원에서 누구나 수강 가능한 강좌로, 올해 가을 학기가 20기 입니다. (15주 과정, 수강료 50만원)
저도 직접 지난 기수에 수강한 스타트업 대표로, 데모데이 회원분들께 추천드립니다.

9월 5일 개강인데 1주차는 오리엔테이션으로, 9월 12일까지 등록가능합니다. (연세대학교 공학원 151호 강의실)
강의 소개 홈페이지는 네이버에서 연세대스피치 검색
http://speechcomm.modoo.at

문의: 오정민 대표 010-9988-5900/ 김은영 지도강사 010-5101-2722


전 MBC 앵커, 아나운서, 기자 출신 최우철 강사에게 배우는 소통의 기술을 확인하세요.

아래는 강의 소개 중 발췌한 내용입니다. 참고하세요.  


찰나의 스피치가 인생을 바꾼다! 10년 롱런의 스피치 강의 비결은?


현대인에게 가장 중요한 것은 소통, 즉 커뮤니케이션 기술이다. 아무리 좋은 생각을 가졌다 해도 이를 제대로 표현해내지 못 한다면 무용지물이기 때문이다. 자신의 생각을 상대에게 최대한 효과적으로 전달하기 위해 '스피치 커뮤니게이션'의 장(場)을 마련해 의사소통의 능력을 극대화함으로써 능력 있는 사회인으로서의 경쟁력을 갖추게 한다.

특히 미디어 시대에 맞는 영상매체와의 인터뷰 교육도 실시한다. 무엇보다도 이 교육의 가장 큰 목표는 '나를 표현'함에 있어 가장 큰 저력이 되는 '자신감 갖기'다.


#연세대 #스피치 #커뮤니케이션 #리더십 #지도자 #말하기 #프리젠테이션 #연설 #대중 #청중 #발표 #발표불안 #떨림극복 #자신감 #전달력 #대인관계 #대화 #협상 #소통 #성공인생 #최우철 #손석희_선배 #연세대총장명의수료증 #연세대도서관이용학생증 #50만원_다음기수부터수강료인상예정

댓글 0
건전한 토론문화를 위해, 주제에 맞지 않거나 타인에게 불쾌감을 주는 욕설 또는 특정 계층/민족, 종교 등을 비하하는 경우 삭제 될 수 있습니다.